초자연적 라디오 진행자 아트 벨의 전기 영화를 위한 폴 지아마티와 라디오 사일런스 팀
![hera7067](http://img.extmovie.com/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126/803/057/57803126.jpg?20201106212551)
모든 것에 대해 자신의 팟캐스트를 공동 진행하는 폴 지아마티가 곧 개봉할 전기 영화에서 초자연적인 방송인이자 작가인 아트 벨 역을 맡을 예정이라고 데드라인이 보도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이 패키지가 현재 관심 있는 사람들 중 Amazon과 Warner Bros.가 포함된 라디오 사일런스 팀(Ready or Not, Scream, Abigail)에서 제공한다고 언급합니다.
마감일 세부 사항, "이 피치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서쪽으로 65마일 떨어진 자택 스튜디오에서 라디오 쇼를 방송한 고(故) 초자연적인 DJ 아트 벨이 코스트 투 코스트라는 KNYE-FM의 5시간짜리 쇼에서 상영되지 않은 전화 통화를 다룬 전기 영화입니다."
"손님들은 벨의 쇼에서 외계인과의 만남, 전생, 시간 여행 등 X파일과 유사한 상황에 대한 목격담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Deadline의 이번 주 기사는 계속됩니다.
앞서 언급한 팟캐스트 친와그는 폴 지아마티와 공동 진행자 스티븐 아스마가 같은 주제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는 배우의 손아귀에 달려 있습니다.
샘 찰슨과 넬슨 그리브스가 영화 프로젝트의 각본을 쓰고 있습니다.
맷 베티넬리-올핀과 타일러 질렛은 라디오 사일런스의 두 주요 인물로, 현재 사마라 위빙과 함께 레디 오어 낫의 속편도 제작 중입니다.
영화 프로젝트의 제작자는 2.0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소피 캐시디이며, 제프 카츠가 이 발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카츠는 토크 라디오에서 경력을 시작하여 캐시디와 함께 '교황의 엑소시스트' 작업을 하면서 아트벨 프로젝트의 권리를 쫓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그는 벨의 고향인 NV주 파럼프 시 정부와 협력하여 벨의 사업 파트너인 카렌 잭슨과 벨의 가족과 관계를 맺고 지원을 받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4148/paul-giamatti-and-radio-silence-team-for-biopic-on-paranormal-radio-host-art-bell/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