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아이즈',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850만 달러 데뷔 달성
조쉬 루벤의 하트 아이즈는 주말 동안 새로운 오리지널 슬래셔를 박스오피스에 올렸습니다. 이 홀리데이 테마의 공포 영화는 2023년 동료 스파이글래스 슬래셔 추수감사절의 개봉 주말과 거의 일치합니다. 이 영화는 1,030만 달러로 개봉했지만, 하트 아이즈는 국내 개봉 주말 850만 달러로 다소 부족했습니다.
소니는 주말 동안 미국 전역의 3,102개 극장에 하트 아이즈를 개봉했으며, 일요일에는 슬래셔/로맨틱 코미디 하이브리드가 슈퍼볼과 경쟁합니다. 하지만 하트 아이즈의 진짜 시험대는 다가오는 주말이며, 발렌타인데이 주말에는 발렌타인데이 테마의 공포 영화가 더 많은 하트를 사로잡을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1,800만 달러의 제작비가 책정된 것으로 알려진 하트 아이즈는 현재 국내 박스오피스 차트에서 애니메이션 가족 영화 '도그맨'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슬래셔는 현재 비평가들로부터 80%의 점수를 받아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비평가로는 영화의 열렬한 팬이었던 블러디 디스게스팅의 메건 나바로가 있습니다.
그녀는 4스컬 리뷰에서 "하트 아이즈는 현대적인 야만적인 엣지를 가진 90년대 슬래셔와 참신하거나 기믹한 느낌 없이 희귀하고 화이트 핫한 케미스트리를 가진 로맨틱 코미디 사이의 미세한 경계를 걷습니다. 단순히 숨막히게 재미있는 놀이기구로 사랑과 창의적인 킬을 동등하게 응원할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하트 아이즈는 슬래셔나 로맨틱 코미디 공식을 뒤흔들지 않고 두 장르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캐릭터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라고 Meagan의 리뷰는 계속됩니다. "이 영화는 아마도 지금까지 이질적으로 보이는 두 장르를 결합한 최고의 작품일 것이며, 매력적이고 폭력적이며 로맨틱한 슬래셔는 속편이 될 운명처럼 느껴집니다."
물론 하트 아이즈가 속편을 제작할지 여부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영화가 박스오피스에서 얼마나 좋은 성적을 거두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더 많은 박스오피스 보도를 기대해 주세요.
조쉬 루벤(늑대의 내면, 나를 놀라게 해줘)은 발렌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하트 아이즈를 감독했으며, 메이슨 구딩(비명)과 올리비아 홀트("잔인한 여름")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하트 아이즈 킬러는 발렌타인데이에 로맨틱한 커플을 스토킹하고 살해하는 등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어떤 커플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스크린 젬스 앤 스파이글래스(Scream, Scream VI, Thanksgiving)의 새 공포 영화에는 필립 머피(히트맨의 아내의 보디가드)와 크리스토퍼 랜든(해피 데스 데이, 프레이키), 마이클 케네디(프레이키)가 각본을 썼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3985/heart-eyes-slashes-into-8-5-million-debut-ahead-of-valentines-day/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