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서브스턴스', 3개의 비평가 선정상 수상 및 데미 무어, " 오버룩" 공포 영화 외치다
코랄리 파겟의 '더 서브스턴스'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어떤 상을 수상할지 기다리는 동안, 이 영화는 오스카 시상식에서 몇 개의 주요 상을 더 수상했습니다.
어젯밤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데미 무어 주연의 바디 호러 걸작이 총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세 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더 서브스턴스는 다음 부문에서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작입니다...
여우주연상 - 데미 무어
최우수 오리지널 각본 – 코랄리 파겟
최고의 헤어 & 메이크업 – 스테파니 기용, 프레데리크 아르겔로, 피에르 올리비에 페르신
데미 무어는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면서 수년간 대형 시상식에서 무시되어 온 수많은 공포 영화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것은 제가 기대할 수 있었던 것 이상입니다." 무어가 연설을 시작했는데, 아래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이 영화가 무엇에 관한 영화인지, 무엇을 전달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바로 그 인정은 마치 묘약과 같습니다. 이 영화가 제기하는 문제에 대한 치유의 밤입니다. 제 연기뿐만 아니라 이 영화, 이 장르를 강조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무어는 "일반적으로 공포 영화는 눈에 띄지 않으며, 그것이 담을 수 있는 심오함 때문에 보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1991년 '미러니스'로 오스카상을 수상한 것으로 유명한 동료 크리틱스 초이스 수상자 캐시 베이츠는 어젯밤 행사 무대 뒤에서 데미 무어의 수상을 축하했습니다.
베이츠는 "[더 서브스턴스]를 봤는데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해요."라고 말했습니다. "[데미 무어]는 놀라운 일을 해냈고, 그녀가 이 일로 인정받는 것을 보는 것이 정말 좋아요. 정말 미친 영화지만, 장르에 상관없이 진정한 인간을 만들면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진정한 인간이 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나서 여러분도 참여하게 되죠."
데미 무어는 올해 초 '더 서브스턴스'에서의 연기로 골든 글로브를 수상한 바 있어 다음 달 첫 아카데미상 수상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공포 팬 여러분, 공개해 보겠습니다.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3월 2일 오퍼레이션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방영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3877/the-substance-wins-3-critics-choice-awards-demi-moore-shouts-out-overlooked-horror-movies/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