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캡틴아메리카 브레이브 뉴월드' 3차 테스트시사회 후 추가 재촬영 예정
Marvel Calls For More Reshoots on ‘Captain America: Brave New World’ After Failed Test Screening
개봉이 불과 몇 달 남았음에도, 마블은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의 끝없는 수정 작업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특종소스 다니엘 리치먼(출처: CBM)에 따르면, 최근 세 번째 테스트 상영이 진행되었으며, 다시 한 번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반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영화에 또 한 번의 변경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추가 촬영의 범위가 얼마나 광범위한지는 명확하지 않으며, "감독" 줄리어스 오나가 참여하고 있는지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정말 끝을 봐야 하지 않을까요? 영화는 불과 두 달 조금 넘게 남은 상태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최근 브레이브 뉴 월드 제작 관계자 중 한 명은 추가 촬영에 대해
“대형 영화에서 흔히 있는 표준적인 과정이며, 특히 픽업 촬영이 필요한 경우에 그렇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번은 브레이브 뉴 월드의 세 번째 재촬영입니다. 올해 초, 마블은 영화의 초기 편집본을 확인했지만, 액션 장면들이 “충분히 크거나 만족스럽지 않다”는 판단을 내렸습니다. 여기에 부정적인 테스트 상영 반응이 더해졌습니다. 결국 세 개의 주요 액션 시퀀스가 처음부터 다시 촬영된 것으로 전해집니다.
마블은 새로운 장면과 추가 자료를 작성하기 위해 작가 매튜 오턴을 고용했습니다. 오턴이 작업한 내용은 이번 추가 촬영에 포함되며, 앤서니 매키,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대니 라미레즈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 뉴 월드는 원래 2023년 6월에 촬영을 완료했으며, 2024년 7월 개봉을 목표로 했으나 지연되었습니다. 현재 예산은 4억 달러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마블에게 큰 문제가 될 수 있는데, 왜냐하면 매키의 캡틴 아메리카가 엔드게임 이후 MCU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로 자리잡길 바라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1/25/marvel-calls-for-additional-captain-america-brave-new-world-reshoots-after-another-failed-test-screening
* 이 배는 어디로 가는가... 4억달러 예산... 손익분기 추정 거의 10억달러
NeoSun
추천인 3
댓글 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