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아 페레즈' 아카데미상 캠페인에서 카를라 소피아 가스콘 배제
golgo
701 1 1
<에밀리아 페레즈>의 북미 지역 배급사인 넷플릭스가 최근 선보인,
아카데미상 투표 독려(for your consideration) 포스터인데..
과거의 트윗으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주연배우 카를라 소피아 가스콘의 사진, 관련 언급이 싹 빠져 있다고 합니다.
카를라가 바로 엊그제 스페인 CNN과 진행한 인터뷰도 넷플릭스 허락 없이 무단으로 진행해서 논란이 컸다고 하고요. 영화의 주인공인데도 아예 없는 셈치고 오스카 캠페인 전개하려나 봅니다.;;;
golgo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넷플릭스가 에밀리아 페레스의 3천만 달러 이상의 오스카 캠페인을 정상 궤도에 올리려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논란이 된 주연 배우 카를라 소피아 가스콘을 의도적으로 배제하는 전략을 택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에밀리아 페레스의 FYC(For Your Consideration) 광고에서 가스콘의 이름은 전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감독 자크 오디아르와 여우조연상 후보인 조 샐다나는 포함되었지만,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가스콘은 완전히 제외되었습니다. 사실상 넷플릭스가 가스콘과의 거리를 두며 캠페인을 포기한 셈입니다.
이 같은 조치는 가스콘이 CNN과의 인터뷰에서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나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다”라며 반복적으로 눈물을 흘린 지 불과 24시간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THR)에 따르면, 해당 인터뷰는 넷플릭스와 상의 없이 가스콘이 독단적으로 추진한 것이었습니다.
가스콘은 최근 히틀러를 옹호하고, 무슬림과 조지 플로이드, 중국인, 공동 출연자(셀레나 고메즈), 그리고 2021년 오스카 시상식의 ‘아프리카계 한국인(Afro-Korean)’ 논란을 조롱한 과거 트윗으로 사과를 강요받았습니다. 단 하루 만에 가스콘은 넷플릭스의 에밀리아 페레스 오스카 캠페인을 완전히 무너뜨린 셈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2/3/netflix-has-stopped-campaigning-karla-sofia-gascn
* 배우만 배제한다고 작품이 지지를 받을지는 의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