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진 감독 '비프' 시즌2 제임스 랙스턴 촬영감독 내정
NeoSun
362 0 0
James Laxton is DP on ‘Beef’ Season 2
이성진 감독이 Netflix와 A24의 비프 두 번째 시즌 대본 작업을 마쳤으며, 내년 1월에 제작에 돌입할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시즌은 완전히 새로운 캐스트를 구성하여 앤솔로지 시리즈 형식으로 전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고무적인 소식으로, 배리 젠킨스 감독의 네 편의 영화 촬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제임스 랙스턴이 이번 비프 시즌의 촬영을 맡게 되었습니다. 새 시즌의 주요 출연진으로는 오스카 아이삭, 캐리 멀리건, 찰스 멜튼, 케일리 스패니, 윤여정이 합류합니다.
이번 시즌의 줄거리는 젊은 커플(스패니와 멜튼)이 그들의 상사(아이삭)와 그의 아내(멀리건) 사이의 충격적인 싸움을 목격하면서 시작됩니다. 이 사건은 컨트리 클럽과 한국인 억만장자 소유주(윤여정)의 엘리트 세계에서 서로 간의 부탁과 강요로 얽히는 복잡한 상황으로 발전합니다.
지난해 첫 번째 시즌은 길거리에서 벌어진 분노의 사건이 한 절실한 계약자(스티븐 연)와 성공한 사업가(앨리 웡) 사이의 예측 불가하고 감정적으로 과열된 갈등으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이 작품은 비평가들의 극찬과 함께 에미상 8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한정 시리즈 작품상, 두 주연 배우의 연기상, 감독상 등을 거머쥐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1/30/james-laxton-is-dp-on-beef-season-2
* 시즌1 진짜 최고였습니다. 시즌2 기대합니다.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