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라 위빙과 제이슨 시겔이 킬러 커플로 출연하는 '더 트립' 리메이크작
2021년, 토미 위콜라(비열한 밤, 데드 스노우)는 더 트립에서 유쾌하고 광기 어린 피비린내 나는 코믹 스릴러를 선보였습니다. 버라이어티는 인상적인 출연진이 출연하는 리메이크가 진행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제이슨 시겔, 사마라 위빙, 티모시 올리판트, 줄리엣 루이스가 론리 아일랜드의 멤버 조르마 타콘(팝스타: 네버 스톱 스톱) 감독의 '더 트립'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더 트립에서 "기능 장애가 있는 부부(세겔과 위빙)는 다시 연결하기 위해 외딴 오두막으로 향하지만, 각자 상대방을 죽이려는 비밀 계획을 가지고 있다". 로그라인에서 빠진 것은 실제 살인범이 도착하면서 살인을 저지르려는 부부의 계획이 차질을 빚고 폭력적인 혼란이 뒤따른다는 점입니다.
폴 길포일(LA 컨피덴셜)과 전 UFC 스타 키스 자딘(인본티브 바이스)도 출연진에 합류하여 더 트립에 합류할 살인범들을 정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닉 코처와 브라이언 맥엘하니가 위르콜라의 각본을 각색합니다. 타콘과 토미 위르콜라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카렌 길란이 공동 프로듀서를 맡고 있습니다.
위르콜라는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조르마가 소재에 완전히 독특한 감성을 불어넣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킬러 출연진과 함께 이 영화가 영화적 환경에서 진정으로 돋보일 수 있다는 사실이 매우 기대됩니다."
타콘이 덧붙였습니다: "저는 토미의 작품을 정말 좋아하고 원작 영화를 좋아합니다. 저는 완전히 독특한 감성을 가지고 있으며, 소재에 어떤 것을 가져올지 기대가 됩니다."
트레이스 서먼은 리뷰에서 "가까운 시일 내에 영어로 리메이크된다면 놀라운 일은 아니지만, 그때까지는 이 버전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대중의 환호를 받으며 영어로 리메이크하는 것이 불가피하다고 예측했습니다. 진부할 위험을 감수하고라도 이 여행을 떠나고 싶을 것입니다."
현재 핀란드에서 촬영이 진행 중이므로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트립 리메이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39999/the-trip-remake-to-star-jason-segel-samara-weaving/
hera7067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