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얼 크레이그, 넷플릭스가 '나이브즈 아웃 3' 풀 극장 개봉해주기 원해
Daniel Craig Wants Netflix to Give ‘Knives Out 3' A Full Theatrical Release
제가 예측한 대로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그레타 거윅을 설득하여 나니아 연대기를 극장 개봉하기로 한 후, 대니얼 크레이그와 라이언 존슨이 나이브스 아웃 3에도 같은 대우를 요구할 것이라는 것은 분명했습니다.
크레이그는 내년 가을에 개봉 예정인 나이브스 아웃 3가 더 긴 극장 상영 기간을 가져야 한다고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크레이그는 영화가 1주일 이상 극장에서 상영되어야 한다고 믿느냐는 질문에 답했습니다.
"물론 그래야죠. 넷플릭스가 조금 더 밀어주길 바랍니다. 팬들과 대화해보면 그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가족과 함께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이에요. 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나이브스 아웃 팀과 넷플릭스 간에 과거부터 갈등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퍼크의 매트 벨로니는 2022년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글래스 어니언: 나이브스 아웃 미스터리 상영 중, 크레이그가 넷플릭스 공동 CEO인 테드 사란도스에게 영화가 적절히 극장 개봉되지 않은 것에 대해 욕설을 퍼부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당신네 모델은 엉망이야! (your model is f*cked!))
또한, 최근 데드라인 기사에 따르면, 크레이그와 존슨은 넷플릭스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다고 합니다. 소식통에 의하면, 후속작이 1주일 이상 극장에서 상영되었다면 전 세계적으로 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었을 것이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넷플릭스가 P&A 예산을 사용했다면, 글래스 어니언이 글로벌 박스오피스에서 6억 달러를 벌어들일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랬다면 그 큰 거래 비용을 상쇄할 수 있었을 겁니다."
넷플릭스는 내년에 세 번째 나이브스 아웃 영화인 Wake Up Dead Man으로 또다시 극장 개봉을 고려해볼 기회를 가지지만, 데드라인 소식통에 따르면 넷플릭스가 그 계획을 고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이유로 체인 및 상영관 지원을 거부하면서 넷플릭스는 쉬운 돈을 놓치고 있다는 비판도 나오고 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1/4/daniel-craig-wants-netflix-to-give-knives-out-3-a-full-theatrical-release
* 이제 초거대 공룡이라... 넷플은 아쉬울게 없죠. 유수의 영화감독, 배우들이 이미 자기네 배에 올라타고 있으니까요.
어서 경쟁체제 유사하게라도 되어야 할 텐데 말이죠. 거스를 수 없는 물결이지만, 너무 비대해지고 있긴 합니다.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