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동물들' - 슈더, '사랑하는 사람들' 감독으로부터 상어 영화 구매

호주 영화감독 숀 번(사랑하는 사람들, 악마의 사탕)이 새로운 공포 영화 '위험한 동물들'로 상어가 가득한 바다로 향하며, 버라이어티는 오늘 아침 IFC 필름과 슈더가 이 영화의 미국 배급권을 획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위험한 동물들이 2025년 6월 6일 미국 극장으로 헤엄쳐 갑니다.
해시 해리슨('옐로스톤'), 자이 코트니(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조쉬 휴스턴('하트브레이크 하이')이 숀 번 감독의 상어 영화 '위험한 동물들'의 출연진을 이끌고 있습니다.
위험한 동물에서 "재피르(해리슨)는 영리하고 자유분방한 서퍼로 묘사되며 상어에 집착하는 연쇄 살인범(코트니)에게 납치됩니다. 그의 배에 갇혀 있는 그녀는 그가 아래 상어에게 의식적인 먹이를 주기 전에 탈출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그녀가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깨닫는 유일한 사람은 새로운 연인 모세(휴스턴)뿐입니다. 모세는 제퍼를 찾으러 갔다가 정신 나간 살인범에게 잡히기도 합니다."
슈더의 에밀리 고토는 성명에서 "션 번은 현재 장르 공간에서 가장 본능적인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이며, '위험한 동물들'에서 그와 다시 힘을 합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그는 공포의 가장 무서운 영역 중 두 가지인 연쇄 살인범과 상어를 대담하게 모험하며 이들을 하나의 강렬하고 포악한 장면으로 융합합니다. 올여름 숨이 멎을 듯한 획기적인 영화 경험을 준비하세요."
번은 "수년 동안 많은 상어 영화가 있었지만, 관객들이 실제로 가장 치명적인 생명체가 누구인지, 즉 사람인지 동물인지 해독할 수 있는 영화는 없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큰 화면에서 보기 위해 비명을 지르는 이빨을 가진 생존 공포 경험입니다."라고 농담을 던집니다
닉 레퍼드는 브루하 엔터테인먼트, LD 엔터테인먼트, 오드펠로우즈 엔터테인먼트, 레인지 미디어 파트너스가 제공하는 '위험한 동물들'의 각본을 썼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5079/dangerous-animals-shudder-buys-shark-movie-from-the-loved-ones-director/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