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타 거윅 '나니아' 넷플릭스 8부작으로 계획중, 2026년 IMAX 개봉

Netflix Planning Eight Movies for Greta Gerwig’s ‘Narnia
IMAX CEO 리치 겔폰드가 넷플릭스의 나니아 프랜차이즈 계획과 그레타 거윅 연출작의 2026년 IMAX 개봉에 대한 정보를 흘렸다.
“이 영화는 우리(IMAX)에 정말 좋은 작품이 될 겁니다. 왜냐하면 약 8편의 영화가 기획되어 있기 때문이죠. IMAX가 가장 잘하는 건 프랜차이즈를 론칭하고, 이벤트 영화를 선보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니아는 IMAX 개봉에 아주 적합한 영화입니다.”
넷플릭스는 C.S. 루이스의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를 총 8편의 영화로 제작할 계획이다.
현재 거윅은 넷플릭스와 2편의 영화 계약을 맺고 있으며, 그 이상 연출할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나니아 연대기 원작은 7권뿐 아닌가? 만약 겔폰드의 발언이 사실이라면, 8편을 채우기 위해 일부 이야기가 두 개의 영화로 나뉘어 제작될 가능성이 크다.
어쨌든, 거윅이 연출하는 첫 번째 작품은 마법사의 조카로 알려져 있으며, 오는 6월부터 12월까지 영국에서 촬영과 리허설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격적인 촬영은 가을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직 캐스팅 소식은 없지만, 현재 10~11세 소년과 소녀 역할을 맡을 배우를 오디션 중이다.
또한, 지난해 확인된 바에 따르면, 거윅은 자신의 영화 레이디 버드에서 호흡을 맞춘 시얼샤 로넌을 나니아의 주요 배역 중 하나로 점찍어 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의 캐스팅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몇몇 배우들이 거윅의 나니아 프로젝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는 소문이 있다. 데이지 리들리가 그중 한 명이며, 셀레나 고메즈, 나탈리 포트만, 브리 라슨도 적극적인 관심을 표한 것으로 전해진다.
거윅의 나니아는 2026년 11월 IMAX 개봉을 목표로 하며, 올해 말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간다.
최근 옵서버를 통해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이 영화의 제작비는 2억 달러를 초과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2/20/eight-movies-planned-for-gerwigs-narnia
* ㄷㄷㄷ 8부작이라니... 초 거대 프로젝트군요.
NeoSun
추천인 5
댓글 3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