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디에이터 2' 손익분기점 넘기지 못할듯
Report: ‘Gladiator II’ Won’t Break Even
Puck의 스콧 멘델슨(Scott Mendelson)은 리들리 스콧의 <글래디에이터 2>가 최종적으로 전 세계 수익 4억 5천만 달러를 넘기지 못할 것으로 보고 있다. 멘델슨은 이 영화가 손익분기점을 넘기기 어려울 것이라고 믿는다.
250M 달러(약 2억 5천만 달러)의 제작비를 승인한 파라마운트는 앞으로 더 강력한 극장 흥행을 기대하고 있겠지만, 영화에 대한 입소문은 그리 강하지 않다. 이 때문에 <글래디에이터 3>의 제작이 조용히 취소되더라도 놀라울 일이 아니라는 의견도 나온다.
<글래디에이터 2>가 고비용으로 제작된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스콧은 촬영이 끝났을 때 예산을 초과하지 않았다고 반복해서 언급했지만, Deadline, Variety, THR이 모두 확인한 2억 5천만 달러의 제작비는 여전히 논란거리로 남아 있다. 이 영화는 극장 수익만으로 큰 이익을 내기는 어려울 것이며, 대신 VOD 대여 및 스트리밍 플랫폼 수익에 의존해 제작비를 회수해야 할 가능성이 크다.
리들리 스콧은 최근 <글래디에이터 3>의 대본을 현재까지 12페이지 작성했다고 언급했지만, "과연 누가 그 영화를 보고 싶어 할까?"라는 의문이 제기된다. 만약 <글래디에이터 3>가 제작되지 않는다면, 스콧이 몇 년 전부터 암시해 온 서부극 <프리워커스(Freewalkers)>를 드디어 만들 기회를 갖게 될지도 모른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1/26/gladiator-ii-wont-break-even
NeoSun
추천인 4
댓글 5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