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맨골드 감독 밥 딜런 전기 영화 '어 컴플리트 언노운' 세트장 샷들과 설명 - EW닷컴
Timothee Chalamet debuts as Bob Dylan on the set of 'A Complete Unknown'.
METROPOLIS/BAUER-GRIFFIN/GC IMAGES
Timothée Chalamet takes New York as Bob Dylan in new biopic set photos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어 컴플리트 언노운"에서 밥 딜런 역의 티모시 샬라메의 최근 모습은 우리가 지난 주에 보았던 것보다 약간 더 고무적입니다. 이 최근 모습은 "Highway 61 Revisited"와 "Blond on Blond" 시기인 65-'66년의 딜런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페돈 파파미카엘 ("Sideways") 촬영감독이 이 영화를 촬영하고 있다는 것을 방금 알았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3/25/chalamet-as-dylan
웡카와 듄 슈퍼스타가 뉴욕시에서 전기 영화인 컴플리트 언노운을 촬영하면서, 밥 딜런 역의 티모시 샬라메의 사진들이 도처에 올라왔습니다. 이번 주, 그 배우는 빅 애플 주변의 장소들에서 전설적인 포크 음악 히트메이커로서의 역할을 다시 한번 포착됐습니다.
샬라메는 맨해튼 다운타운에서 곱슬머리, 선글라스(밤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검은 버튼업, 갈색 재킷의 전형적인 딜런 룩을 입은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딜런이 음악적 영감을 주요하게 발견한 첼시 호텔 내부의 레스토랑인 엘 퀴조테 주변에서 장면들이 촬영되었습니다.
Timothee Chalamet's Bob Dylan leads the El Quijote restaurant in New York City for 'A Complete Unknown'.
JOSE PEREZ/BAUER-GRIFFIN/GC IMAGES
동네 공원 벤치에서 편지를 읽는 장면을 맨골드가 연출하고 있는 낮 촬영 장면도 포착됐습니다.
촬영장에서 포착된 초기 사진에는 샬라메가 낡아빠진 기타 케이스를 들고 있는 동안, 60년대 페이퍼보이 모자, 스카프, 청바지 등 딜런의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짐을 실은 비슷한 복고풍 자동차 옆에서 촬영하는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Timothee Chalamet films a scene on a park bench for the Bob Dylan biopic 'A Complete Unknown'.
JOSE PEREZ/BAUER-GRIFFIN/GC IMAGES
James Mangold directs Timothee Chalamet through as scene in Bob Dylan biopic 'A Complete Unknown'.
METROPOLIS/BAUER-GRIFFIN/GC IMAGES
샬라메는 2020년부터 그 역할과 연결되어 왔습니다. 로건과 인디애나 존스, 그리고 운명의 다이얼을 연출했던 제임스 맨골드가, 1965년 딜런이 로큰롤과 전기 기타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전환을 한 시점에서 일어난 이 영화에서 젊은 배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맨골드는 앞서 샬라메가 딜런 역으로 자신의 노래를 부를 것이라고 확인한 바 있습니다.
"미국 문화와 19세의 어린 밥 딜런이 2달러를 주머니에 넣고 뉴욕으로 와서 3년 안에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킨다는 이야기는 매우 놀라운 것입니다," 라고 작년에 발표된 인터뷰에서 영화감독은 콜라이더에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뉴욕의 포크 음악 패밀리에 받아들여졌고 물론 그를 앞질렀습니다."
Timothee Chalamet seen on set of 'A Complete Unknown' as Bob Dylan.
JOSE PEREZ/BAUER-GRIFFIN/GC IMAGES
The clapboard for 'A Complete Unknown,' directed by James Mangold.
METROPOLIS/BAUER-GRIFFIN/GC IMAGES
듄: 파트 2를 홍보하기 위해 프레스 투어를 하는 동안, 샬라메는 그의 밥 딜런과 출연자 오스틴 버틀러의 엘비스 프레슬리에 대한 해석 사이에 어떻게 영화적인 우주를 만들고 싶은지에 대해 장난스럽게 언급했습니다.
"저는 밥 딜런의 전설에 깊이 빠져 있고, 그는 엘비스와 썬 레코드에 대해 엄청난 존경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샬라메는 NME에 말했습니다. "저는 당신이 그것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쟈니 캐시 전기 영화 [워크 더 라인]에 엘비스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간략하고, 매우 짧지만, 저는 우리가 음악적이고 영화적인 우주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데드라인은 포크 가수 피트 시거 역에 에드워드 노튼과 딜런의 연인 실비 루소 역의 엘 패닝을 보도했습니다.
https://ew.com/timothee-chalamet-bob-dylan-set-photos-a-complete-unknown-8610282
*
제임스 맨골드 감독
티모시 샬라메, 모니카 바바로, 엘 패닝, 에드워드 노튼, 보이드 홀브룩, 스쿳 맥네이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