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전여빈 '검은 수녀들' 해외 포스터 공개
보도자료입니다.
송혜교-전여빈, ‘검은 수녀’가 되다!
2025년 1월, 스크린을 압도할 두 배우의 새로운 변신과 도전
‘검은 사제들’ 두 번째 이야기 ‘검은 수녀들’ 해외 포스터 공개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5년 개봉해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며 544만 관객을 사로잡은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 ‘검은 수녀들’이 2025년 새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글로벌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의 강렬한 연기를 통해 최고의 호평을 받은 배우 송혜교가 ‘검은 수녀들’에서 소년을 구하기 위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의식을 준비하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니아’를 도와 검은 수녀가 되기로 결심하는 ‘미카엘라’ 수녀는 드라마 ‘빈센조’, ‘멜로가 체질’과 영화 ‘거미집’, ‘낙원의 밤’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하얼빈’까지 폭넓은 캐릭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전여빈이 맡았다. 저돌적이고 용감한 수녀 ‘유니아’로 스크린을 압도할 송혜교와 호기심과 의심을 품고 있는 수녀 ‘미카엘라’로 특별한 매력을 뿜어낼 전여빈, 두 배우의 새로운 변신과 연기 시너지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강렬함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악마의 존재를 믿지 않는 정신의학과 전문의 ‘바오로’ 신부 역은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새로운 출연진으로 기대를 높이는 배우 이진욱이,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 ‘희준’ 역은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영화 ‘하이재킹’으로 주목받은 문우진이 맡아 한층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영화 ‘검은 수녀들’은 2025년 1월 2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작품정보
제목 : 검은 수녀들
감독 : 권혁재
출연 :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
제공/배급 : NEW
제작 : 영화사 집
개봉 : 2025년 1월 24일
golgo
추천인 4
댓글 1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분위기 무엇!!
파묘가 된다고 하니 죄다 오컬트로 몰리는 것도 참 예전 한국영화판 하던 짓하고 똑같네요. 파묘의 뚝심을 따라하는 대신, 파묘 비스무리한 영화를 양산하는 한심한 관행. 조폭영화 양산하던 기존 구조와 전혀 달라진 게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