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 일본 2차 관객 특전은 클리어 스탠드, 본편 종료 후 특전 영상도 상영
(일본 현지)2월 2일부터 상영 중인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의 2차 관객 특전이 ‘키비주얼 클리어스탠드 제1탄’으로 결정됐다. 또한, 새롭게 특전 영상이 상영되는 것도 결정되었다.
월드투어 상영으로 전 세계 14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전개되고 있는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에서는 2023년에 방송된 TV 시리즈 <귀멸의 칼날: 도공 마을편>의 클라이막스인 11화와 올 봄부터 방송될 새로운 챕터 <합동 강화 훈련>의 제1화가 첫 공개된다.
2월 23일부터 배포되는 2차 관객 특전 ‘키비주얼 클리어 스탠드 제1탄’은 키비주얼을 사용한 클리어 스탠드로, 토미오카 기유, 코쵸우 시노부, 이구로 오바나이, 시나즈가와 사네미, 히메지마 교메이의 일러스트가 새겨져 있다. 함께 장식하면 키비주얼을 입체적으로 재현할 수 있는 배경 거치대도 함께 제공된다. 관객 특전은 3월 16일부터 3차, 4월 6일부터 4차, 4월 27일부터 5차를 증정할 예정이다.
2월 23일~3월 15일 본편 종료 후 상영되는 특전 영상 제1탄 「ufotable 메이킹 애니메이션 ‘칸로지 미츠리 & 토키토 무이치로’」는 <도공 마을 편>의 칸로지 미츠리, 토키토 무이치로의 액션 장면을 메이킹과 함께 편집한 약 4분 분량의 특별 영상으로, 3월 16일~4월 5일에 제2탄, 4월 6일~4월 26일에 제3탄이 상영된다. 참고로 특전 영상 상영은 「귀멸의 칼날」 시리즈에서는 이번이 처음 시도되는 것이다.
관객 특전은 일반판, IMAX판, 돌비 시네마판, MX4D/4DX판 모두 제공되며, 특전 영상은 각 상영 포맷에 맞게 음향이 최적화되어 있다.
(출처: 일본 eiga.com)
추천인 2
댓글 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한국도 주면 인기 폭발하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