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튜 매커너헤이 6년만의 신작 '아미지아 킹의 라이벌들' 3월 SXSW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예정
‘Rivals of the Amziah King' to Premiere at SXSW Film Festival
우리는 이 영화가 어디에 상영될지 궁금했었습니다.
2023년에 촬영된 앤드류 패터슨의 영화 ‘아미지아 킹의 라이벌들’이 드디어 2025년 3월 SXSW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진행합니다. 커트 러셀과 매튜 맥커너헤이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패터슨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첫 번째 이미지도 공개되었습니다.
‘아미지아 킹’은 범죄 스릴러로, 오클라호마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영화는 마을에서 최고의 꿀 생산업체를 운영하는 남자가 등장하는데, 꿀 사업은 "무자비"하고 그가 쌓아온 모든 것이 마을의 경쟁자들에 의해 위협을 받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영화의 제작은 2023년 6월에 시작되었으며, SAG 파업 중에도 촬영을 계속한 39개의 독립 영화 중 하나입니다.
재촬영은 지난해 진행되었습니다.
패터슨은 그의 첫 번째 영화인 ‘밤의 끝자락’을 2019년 슬램댄스 영화제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 영화는 아마존이 배급권을 인수하여 TIFF에서 상영 후 2020년 5월 29일에 개봉되었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밤의 끝자락’의 예산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총 제작비는 50만 달러 아래였다고 합니다. 비록 나는 큰 팬이 아니었지만, 영화에는 에너지와 열정, 그리고 수십 년 된 영향을 사랑하는 마음이 담겨 있어 많은 비평가들이 이 영화를 칭찬했습니다.
한편, 매튜 맥커너헤이는 2019년 세 편의 작품인 ‘세레니티’, ‘더 비치 밤’, ‘더 젠틀맨’에 출연한 이후 영화에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아미지아 킹’은 그가 6년 만에 출연하는 첫 번째 영화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2/5/rivals-of-the-amziah-king-to-premiere-at-sxsw-film-festival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