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오스카 시상식 후보 지명 반응들 모음 - 데미 무어, 코랄리 파르자, 아리아나 그란데, 세바스찬 스탠, 티모시 샬라메, 조이 살다나, 등
Coralie Fargeat reacting to her #Oscar nomination for Best Director
코랄리 파르자, 더 서브스턴스의 아카데미상 후보 지명에 대한 반응:
"우리는 사람들을 어떤 틀 안에 가두는 데 익숙하다고 생각해요. '당신이 이렇다면 저건 할 수 없다', '당신이 이렇게 생겼다면 저건 할 수 없다'는 식으로요. 이 영화는 그 틀을 깨부수는 것에 대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코랄리 파르자가 #아카데미 시상식 감독상 부문에 지명된 9번째 여성 감독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리나 베르트뮐러, 제인 캠피언, 소피아 코폴라, 캐스린 비글로우, 그레타 거윅, 클로이 자오, 에메랄드 펜넬, 그리고 쥐스틴 트리에를 이어 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세바스찬 스탠, 첫 아카데미상 후보 지명에 대한 반응:
"이 소식을 들으면서 루마니아에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 정말 초현실적입니다. 너무 놀랐고, 할 말을 잃었으며, 겸손한 마음뿐입니다. 아마 이게 바로 아메리칸 드림이라는 뜻인 것 같아요.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어 준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런 용감한 인정을 해 주신 아카데미에도 감사합니다."
티모시 샬라메, A Complete Unknown으로 아카데미상 후보 지명에 대한 반응:
"이런 영광을 받게 되어 정말 큰 영예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오늘 제작진이 받은 인정에 진심으로 기쁩니다! 포크 음악의 아이콘 피트 시거와 존 바에즈를 생생하게 그려낸 모니카 바바로와 에드워드 노튼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제 친구이자 진정한 세대의 재능을 지닌 엘르 패닝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특권처럼 느껴졌습니다. 1960년대를 신선하게 재현해 준 우리 기술팀과 아리안 필립스에게도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무엇보다도 이 제작을 경험과 장인정신으로 이끌어 주신 위대한 제임스 맨골드 감독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 준 뛰어난 예술가, 시인, 사상가, 그 자체로 비범한 밥 딜런(그리고 투어 버스의 열쇠를 준 제프 로젠)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영화가 아카데미의 이런 방식으로 인정받았다는 것은 밥 딜런의 지속적인 유산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Monica Barbaro’s reaction to her first #Oscar nomination.
"뭐라고요?!!!! 이 소식을 듣고 완전히 얼어붙은 제 모습이 바로 이겁니다.
제가 이 영화에 처음 캐스팅되었을 때와 똑같은 심정이에요.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것은 제 평생의 영광이었습니다. 특히, 조안 바에즈와 우리가 'A Complete Unknown'에서 묘사한 모든 아티스트들, 그리고 이 영화를 제작하면서 함께 작업한 아티스트들에 대한 제 깊은 존경심 때문입니다.
이 영화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제가 이 부문의 다른 여배우들—제가 정말로 존경하는 분들—과 함께 제 이름이 올랐다는 사실에 너무나 겸손해집니다. 또한, 아카데미가 우리 모두의 멋진 작업을 인정해 준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보내주신 멋진 메시지에도 감사드려요. 며칠 동안 조금씩 답장을 드려야겠지만,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 오늘 제 자신이 너무나도 운이 좋다고 느낍니다. 사랑해요!"
Ariana Grande celebrating her very first Oscar nomination.
아리아나 그란데가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 지명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예상하셨겠지만, 눈물이 멈추질 않아요. 이렇게 훌륭한 분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게 되어 겸허하고 깊이 영광스럽습니다. 이 순간을, 커다랗고 아름다운 거품이 들어오기 직전에 주디 갈랜드가 부른 Somewhere Over the Rainbow를 공부하던 어린 아리와 함께 나누고 싶어요. 어린 아리야, 정말 자랑스럽구나.”
마이키 매디슨이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 지명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금 완전히 하늘을 나는 기분이에요… 호텔 침대에 누워 엄마랑 페이스타임을 하고 있었는데요… 엄마가 눈물을 흘리시더니 바로 이렇게 저를 현실로 돌아오게 하셨어요. ‘아이고 축하해, 내 딸. 너무 사랑해. 그런데 너 강아지 훈련소에 꼭 데려가야 해.’”
Jon M. Chu reacts to ‘WICKED’ being nominated for Best Picture at the #Oscars
존 M.추 감독 '위키드' 작품상 후보 지명 순간
이자벨라 로셀리니가 첫 번째 #아카데미 후보 지명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어렸을 때 저는 항상 잉그리드 버그만과 로베르토 로셀리니의 딸로 인식되었어요. 나이가 들면서 이제 그런 일이 자주 일어나지 않는데, 오늘 같은 날에는 그게 그리워져요. 제 부모님이 살아 계셨다면 이 큰 영광을 함께 기뻐하셨을 텐데요.”
유라 보리소프가 그의 #아카데미 후보 지명에 대해 반응했습니다:
"아내가 소리쳤어요. 그 후에는 모든 후보 발표에 집중할 수 없었어요. 아내가 그 소식에 한 시간 동안 계속 소리쳤거든요."
Fernanda Torres reacts to her first #Oscars nomination
페르난다 토레스
신시아 에리보가 그녀의 #오스카 후보 지명에 대해 반응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을 볼 수 있게 만드는 일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우리가 마법을 믿게 만드는 작품의 일원이 되어 감사하며, 꿈이 이루어지는 것을 경험하게 되어 감사해요. 이 믿을 수 없는 인정을 받게 되어 깊이 감사드립니다."
콜맨 도밍고가 그의 #오스카 후보 지명에 대해 반응했습니다.
"두 번째 기회네요. 모든 것에 감사해요… 존경하는 형제들과 함께 인정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해요. 사랑으로 만들었고, 희망으로 만들었고, 예술의 사랑과 그 예술이 가진 치유의 힘을 위해 만들었어요. '싱 싱'이 현재 극장에 상영 중입니다. 우리가 만든 사랑을 보러 가세요."
조이 살다냐가 그녀의 #오스카 후보 지명에 대해 반응했습니다.
"‘에밀리아 페레즈’가 받은 인정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이 강력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참여한 모든 사람이 그들의 사랑을 쏟아부었어요. 그 깊은 감사와 기쁨을 제대로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아요."
데미 무어가 그녀의 #오스카 후보 지명에 대해 반응했습니다.
"오스카 후보에 지명되는 것은 놀라운 영광이며, 지난 몇 달은 제 상상 이상이었어요. 이 인정을 받게 된 기쁨과 압도적인 감사함을 온전히 표현할 말이 없습니다. 이 영화가 대표하는 의미와 함께 제게 주어진 기회에 대해 깊은 겸손을 느낍니다."
다들 감격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