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밭의 광대' 영화, 슈더와 RLJE로부터 2025년 5월 극장 개봉 예정
2020년에 출간된 작가 아담 세사레는 공포 소설 '광대의 옥수수밭'에서 새로운 슬래셔 악당을 탄생시켰으며, 내년에 공포 영화로 각색될 예정입니다.
데드라인은 오늘 아침 RLJE 필름과 슈더가 콘필드 영화 속 광대를 인수했으며, 2025년 5월 9일에 광범위한 극장 개봉이 예정되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일라이 크레이그(터커 앤 데일 대 이블)는 2020년 하퍼콜린스에서 출간되어 두 편의 속편을 탄생시킨 청소년 슬래셔 소설을 영화화한 감독을 맡았습니다.
케이티 더글라스(지니 앤 조지아), 카슨 맥코맥(샤잠!), 아론 에이브럼스(한니발), 윌 사소(세 마리의 스투지), 케빈 듀랜드(아비게일)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마감일 세부 정보 "옥수수밭의 광대는 새로운 출발을 바라며 조용한 마을 케틀 스프링스로 이사 온 퀸(케이티 더글라스)과 그녀의 아버지(애런 에이브럼스)를 따라갑니다. 대신 그녀는 소중한 베이펜 옥수수 시럽 공장이 불타고 난 후 힘든 시기에 무너진 분열된 커뮤니티를 발견합니다.
"현지인들이 서로 티격태격하고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옥수수밭에서 사악하고 웃는 모습이 나타나 마을의 짐을 씻어내고 한 번에 한 명씩 피비린내 나는 희생자가 등장합니다. 케틀 스프링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짜 재미는 광대 프렌도가 놀러 나오면서 시작됩니다."
RLJE의 최고 인수 책임자 마크 워드는 성명에서 "아담 체사레의 '광대' 시리즈는 한동안 제 레이더망에 포착되어 왔으며, 2025년에는 일라이 크레이그의 끔찍하고 야만적이며 가슴을 울리는 각색을 대형 스크린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라이 크레이그는 "우리가 항상 극장에서 볼 수 있기를 원했던 이 미친 재미, 액션, 공포, 코미디를 RLJE 및 슈더와 협력하여 개봉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제 영화에서처럼 관점과 이상의 충돌에 대한 더 깊은 주제가 있어 완전히 혼란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공포 스릴을 주도하고 인생에서 볼 수밖에 없는 희극적 부조리함이 약간의 경쾌함을 가져다주는 것이 재미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카터 블랜차드와 일라이 크레이그는 아담 체사레의 3부작 중 첫 번째 소설을 각색했습니다. 옥수수밭의 광대 3: 프렌도 교회는 2024년 8월 20일에 막 출간되었습니다.
옥수수밭의 광대는 템플 힐(스마일)에서 제작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46797/clown-in-a-cornfield-movie-gets-a-may-2025-theatrical-release-from-shudder-and-rlj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