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영화 'RRR' 본 일본 유명인들 반응 모음
일본 유명인들이 본 <RRR> 호평 소감입니다.
의외의 유명인사까지 포함이네요.
https://news.yahoo.co.jp/articles/750a38123e89ef2f2a2ea70195ed0d60cadc8d8a
데비 수카르노(인도네시아 전 대통령 수카르노의 부인)
이렇게 무시무시한 영화를 본 적은 없다! 처음부터 끝까지 숨도 못 쉰 채 보고 말았다. 인도 고전 라마야나와 마하바라타에 나오는 영웅의 모습을 떠올리며 봤다. 영상이 대단하다. 박진감 만점! 인도 영화 특유의 춤과 노래도 섞여 엔터테인먼트로서도 프로가 배워야 한다.
후지오카 히로시(<가면 라이더>로 유명한 배우 겸 무술가)
인도 영화계가 총력을 기울인 전통적인 민족력의 결집이, 압도적인 박력으로 밀려온다. 두 용사가 겪는 뜻밖의 전개, 장대한 로망이 넘치는 이야기다. 경의를 표한다.
오오토모 케이시(<바람의 검심> 실사판 감독)
라자몰리 감독의 전작 <바후발리>는 설마 이 영화를 위해 나온 것이었나. 파워업된 노래도 춤도 액션도, 그리고 실존했던 독립 운동 영웅 빔과 라주, 두 사람에게 주어진 과혹하기 그지없는 운명도. 메가톤급 쇼맨십의 소용돌이는 인도 대지의 뜨거운 고동이 되어 바다를 건넌다. <RRR>, 일본 상륙, 춤추지 않으면 손해다. (웃음)
코지마 히데오(게임 제작자)
함께 춤추고, 웃고, 싸우고, 서로를 향상시킨다! 지금은 화석화된 싸나이들의 뜨거운 우정! “나초”춤 장면에선 <사랑은 비를 타고>의 진 켈리, 도널드 오코너의 유명한 탭댄스 장면이 생각났다. 이 “우정”은 “WWW(ㅋㅋㅋ)”일까? 인도 영화는 기니까 “ZZZ(잠)”이 올까? “NNN(아니다)”!!
<RRR>은 최고로 “TTT(울리고)”, “FFF(xxx)”할 정도로 현란한, “AAA급” 공전의 오락 대작이다! 현대인이 잃어버리고만 스트레이트한 열량에 사로잡힌다.
이이지마 히로키(<가면 라이더> 시리즈 배우)
2022년에 혁명적인 엔터테인먼트 작품을 보게 됐습니다.
궁금하신 분, 오늘 이 기사를 보고 처음 알게 된 분, 인생을 즐기시려면 꼭 봐야합니다!!
에너지 넘치는 액션, 공간을 휘어잡는 듯한 CG, 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영화를 안 보는 사람은 손해! 그런 <RRR> 꼭 극장에서 보고 온몸에 새겼으면 합니다!!
golgo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