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발리우드] 《RRR》일본 개봉 확정? 한국은?
요즘들어 《RRR》이라는 영화를 자주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아직도 많은 이들로부터 회자되는 《바후발리》의 감독과 제작진의 영화이기도 하고, 북미지역을 비롯해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중인 영화기도 하니까요.
최근 이 《RRR》의 주연을 맡은 배우 람 차란이 인터뷰를 통해 《RRR》의 개봉국가 소식을 알렸는데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DEADLINE: 그래도 당신은 앞으로 《RRR》과 여행하겠죠? 앞으로 개봉될 여러 나라들이 있는 건가요?
람차란: 10월에 일본에서 대규모 개봉이 될 예정입니다. 네, 우린 며칠간 일본 투어를 갈 예정입니다. 그 다음은 중국(아직 미확정)이에요. 우린 10개국에 영화를 개봉시켰고 앞으로 30여개 다른 나라에 개봉될 거라 믿습니다.
일단 일본은 《바후발리》가 마치 우리나라의 《라라랜드》나 《너의 이름은.》수준으로 연중 수시로 재개봉되고 있는 정도로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이기도 해서 같은 영화의 제작진이 만든 이 영화가 크게 어필할 거라는 생각은 드는데, 일본은 일본이고요... 역시나 동북아 국가들 중 우리나라만 누락된 것 같아서 좀 서운하기는 하네요.
그나마 희망적인 게, 넷플릭스와의 계약을 통해 '한국어 자막'이 서비스 된다는 사실을 알려드린 적이 있는데(극장용 영화라니깐요... 😂)
[관련글] 《바후발리》 제작진의 대작 《RRR》 국내에선 넷플릭스로?
https://extmovie.com/movietalk/65697380
작년엔 이런 기사도 있었네요.
포르투갈, 한국, 터키, 스페인, 일본과 중국에 개봉될 것(2021년 9월)
인도영화 대접이 시원치 않은 우리나라에 개봉만 해주셔도 감사인데, 과연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지... (누가 미친 척 개봉 좀 ㅎㅎ)
raSpberRy
추천인 8
댓글 7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OTT라도 오는 게 없나 매일 영등위 들어가보는데 넷플릭스도 요즘은... 😷
어차피 애니 관련된게 아니면 순위에 들기도 어렵고 마블 dc 히어로 조차 늦장 개봉할정도로 애니관련 말곤 아니면 애니를 실사화 한거 그것도 아니면 인기 tv드라마 극장판 이런거 선호하는 열도인데
R15 받은 1편이 역주행해서 인도판으로 아이맥스 상영까지 되었는데요...
뭐 모르실 수도 있죠~ ㅎㅎㅎ 🤪
근데 애니 애니원작영화 tv드라마 극장판 말곤 거의 관심없는 열도에서 그렇다 한들 관심이 있을까요 코난 극장판이나 볼텐데 개봉해도 이런게 아니면 수익도 내기 힘들고
그렇다고 차트에 오르지 않는 다른 콘텐츠들이 안 팔리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제가 듣기론 일본은 현재 (좋은의미/나쁜의미 둘 다)갈라파고스화가 되어서 인도영화도 보는 시장이 적절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전혀 못 믿으셔도 일본에서 영화 개봉-수입업자들이 할 일이 아닐까요? ㅋ
말씀하신대로 영화 시장이 편향되어서 운영되면 eiga 같은 데 매주 일본 내 개봉작이 수십 편씩 올라오진 않겠죠.
어차피 팔리는 영화들만 걸고 싶은 건 자본주의적 사고일텐데요 ㅎㅎ
요새 인도영화 등급심의접수 소식이 거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