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백작부인' 뱀파이어 영화에서 엘리자베스 바토리 역을 맡은 이사벨 휴퍼트
![hera7067](http://img.extmovie.com/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126/803/057/57803126.jpg?20201106212551)
이자벨 후퍼트(엘레, 그레타)가 다음 주 EFM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인 뱀파이어 미스터리 장편 영화 '피의 백작부인'에서 악명 높은 엘리자베스 바토리 백작부인 역으로 출연한다고 버라이어티가 오늘 보도했습니다.
피의 백작부인은 노벨 문학상 수상자인 엘프리데 젤리넥과 각본을 공동 집필한 울리케 오팅거 감독이 연출했습니다.
영화는 엘리자베스 바토리를 따라 "그녀와 그녀의 헌신적인 하녀(비르깃 미니크마이어)는 삶의 붉은 묘약을 되찾기 위해 비엔나를 통해 바로크 탐험을 떠납니다. 이 책은 뱀파이어의 적들에게 발견되고 읽히면 그들의 뱀파이어 세계를 위협합니다. 그들의 뒤를 이어 채식주의자 조카(토마스 슈베르트), 그의 심리치료사(라스 아이딩거), 두 명의 뱀파이어학자, 경찰 조사관, 그리고 이 뒤틀리고 유머러스한 뱀파이어 이야기 속 더 활기찬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초보자들에게 엘리자베스 바토리 백작부인은 헝가리 귀족 여성으로, 16세기와 17세기에 수백 명의 젊은 여성들을 고문하고 살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범죄들은 매우 극악무도하여 그녀의 연쇄 살인 방식이 뱀파이어에 대한 민속 이야기로 발전했습니다.
버짓 미니크마이어(딸들), 라스 아이딩거(죽는 중), 토마스 슈베르트(아파이어), 안드레 융(포거)이 휴퍼트와 함께 출연합니다.
"'피의 백작부인'은 매혹적인 피의 백작부인이 이끄는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몰입감 있고 유쾌하게 괴짜 뱀파이어 미스터리입니다."라고 판매를 시작하는 Magnify는 Variety와의 인터뷰에서 말합니다. "이 이야기는 역사, 현대성, 유머, 스타일을 가지고 노는 고도로 시각적이고 서사적인 청소부 사냥으로 전개됩니다. 시각적으로 눈에 띄고 대담하며 스마트한 장르의 영화에 대한 욕구가 커진 오팅거의 작품을 전 세계 관객에게 완벽하게 재도입한 작품입니다."
작년 영화 '악마의 목욕'의 주연을 맡은 마틴 그슐라흐트가 촬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피의 백작부인은 오팅거가 한동안 추진해 온 프로젝트입니다. 이 영화는 작년 칸 영화 시장에서 틸다 스윈튼이 백작부인으로 임명되었다는 오팅거의 웹사이트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구상되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이 도착하면 계속 지켜봐 주세요.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3313/isabelle-huppert-starring-as-elizabeth-bathory-in-the-blood-countess-vampire-movi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