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미미 케이브 감독 '홀랜드' 첫 트레일러 기사

Trailer for Mimi Cave's ‘Holland' Starring Nicole Kidman
미미 케이브의 Holland는 2023년 초 촬영을 마쳤다. 니콜 키드먼이 주연을 맡았으며, SXSW에서 첫선을 보인 후 3월 27일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바로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현재 영화의 첫 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최근 중간 규모 예산의 성인 드라마가 아카데미상을 노리지 않는다면, 스트리밍 직행이 운명처럼 굳어지는 분위기다. 트레일러 속 장면들만 봐도, 이 영화는 불과 5년 전만 해도 극장 개봉을 했을 작품이지만, 이제는 스트리밍 업계의 거대 기업들에 의해 극장과는 무관한 작품으로 치부되고 있다. 키드먼의 출연과 강렬한 멜로드라마적 전개를 고려하면, 프라임 비디오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할 가능성이 크지만, 그 대가는 과연 무엇일까?
Holland에서 키드먼은 한적한 마을에서 교사이자 가정주부로 살아가며 남편이 이중생활을 하고 있다고 의심하는 아내 역할을 맡았다. 그녀는 결국 친한 동료(가엘 가르시아 베르날)까지 이 미스터리에 휘말리게 만든다. 매튜 맥페이든(석세션)이 남편 역을, 벨파스트에서 주목받은 주드 힐이 아들 역할을 맡았다.
미미 케이브는 2022년 데뷔작 Fresh를 통해 주목받았다. 데이지 에드거-존스와 세바스찬 스탠이 주연한 이 작품은 독창적인 식인 코미디 드라마로, 아이러니하게도 선댄스 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았음에도 극장 개봉 없이 HULU를 통해 바로 스트리밍된 바 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2/25/trailer-for-mimi-caves-holland-starring-nicole-kid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