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 프린즈 주니어,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일을 알고 있다 레거시 속편의 주인공이 레이와 줄리가 아님을 확인
90년대 슬래셔 프랜차이즈 '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일을 알고 있다'는 2025년 7월 18일 제니퍼 러브 휴잇과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가 오리지널 영화와 속편의 역할을 다시 맡으며 극장으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줄리 제임스와 레이 브론슨이 주인공일까요, 아니면 새로운 신선한 얼굴 출연진의 조연일까요?
스케일 토크 팟캐스트에서 데이비드 미니어처스와 함께한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는 이 팟캐스트가 후자의 경우에 가깝다고 밝히므로 줄리와 레이의 속편 영화를 기대하지 마세요.
"[제니퍼 케이틴 로빈슨 감독님]은 러브의 캐릭터 줄리 제임스와 제 캐릭터 레이 브론슨을 정말 잘 돌봐주셨어요. 상상력으로는 영화의 주인공이 아닙니다."라고 프린제 주니어는 쇼와의 새로운 대화에서 설명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합니다, "[케이틴 로빈슨은] 그들을 다른 출연진들보다 더 강력하게 밀어붙이게 만들었습니다. '여기 우리가 마땅히 받아야 할 레이와 줄리의 영화가 있네요'라는 식은 아닙니다. 그건 말도 안 돼요. 저 사람은 죽었어요. 그래서 새로운 세대가 되어야 해요. 그리고 그녀가 우리를 그들과 함께 묶는 방식은 정말 아름답게 완성되었습니다. 대본이 정말 멋지게 쓰여졌어요."
빌리 캠벨, 체이스 수이 원더스, 매들린 클라인, 사라 피전, 타이릭 위더스, 조나 하우르-킹, 롤라 퉁, 니콜라스 알렉산더 차베스, 오스틴 니콜스, 가브리엣 등이 프랜차이즈의 기존 출연진에 합류할 신선한 얼굴들입니다.
짐 길레스피는 케빈 윌리엄슨(클림)이 각본을 쓰고 로이스 던컨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1997년 오리지널 슬래셔인 '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일을 알고 있다'를 감독했습니다. 이 영화는 1998년과 2006년 후반에 속편이 나왔습니다. 제니퍼 러브 휴잇과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는 첫 번째 속편을 위해 다시 돌아왔기 때문에 새 영화는 27년 만에 다시 사가로 돌아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0248/freddie-prinze-jr-confirms-ray-julie-arent-the-main-characters-in-i-know-legacy-sequel/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