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컴플리트 언노운' 제작비 1억달러 이상 예측
NeoSun
464 0 1
‘A Complete Unknown' Had $100M Budget?
제임스 맨골드의 A Complete Unknown이 이번 주 수요일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밥 딜런 팬인 맨골드는 이 전기 영화로 완벽한 톤을 잡아냈으며,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이 영화는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후보를 노리고 있으며, 티모시 샬라메는 남우주연상 후보로 유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화 제작비에 대한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일부 매체는 제작비를 7천만 달러로 추정했습니다. 그러나 주말 동안 공개된 한 보고서는 이 영화가 서치라이트 픽처스 역사상 가장 비싼 영화가 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NJ.com은 A Complete Unknown이 뉴저지에서만 8천만 달러를 지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뉴욕시 촬영 비용이나 음악 사용권 및 배우 출연료를 포함하지 않은 금액으로, 이들을 더하면 제작비가 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뉴저지 촬영으로 받은 세금 공제를 고려하지 않은 점을 감안하면 여전히 높은 비용입니다.
인디와이어의 박스오피스 전문가 톰 브루게만에 따르면, NJ.com의 보도가 사실이라면 제작비가 1억 2천 5백만 달러에 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놀라운 금액이며, 서치라이트 픽처스는 그동안 이렇게 큰 규모의 프로젝트에 투자한 적이 없습니다. 곧 더 명확한 수치가 공개될 것으로 보이지만, 이 영화가 관객의 사랑을 받길 바랍니다. 그럴 가치가 있는 작품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21/100m-budget
NeoSun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뮤지션 전기영화 치고는 상당히 들어갔네요. 티모시 샬라메의 티켓파워가 이런 소재의 작품에서도 먹힐 수 있을지
18:32
15시간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