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 파월 주연 AI 에로틱 스릴러 '홈페커스' 스튜디오들 인수 경쟁중
Glen Powell AI “Erotic Thriller" Sparks Bidding War
요즘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글렌 파월, 다시 한번 그의 이름이 화제에 올랐습니다.
파월은 에로틱 스릴러 Homewreckers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언페이스풀 같은 에이드리언 라인 감독의 작품과 엑스 마키나를 연출한 알렉스 가랜드 감독의 작품을 혼합한 느낌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영화는 스튜디오들에게 판매되고 있으며, 인수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의 여자 주인공을 맡을 배우를 찾는 중이며, 파월이 시드니 스위니나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다시 한 번 팀을 이루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다는 기대감도 있습니다.
Homewreckers는 베스와 헨리(파월)라는 부부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의심, 감정적 거리감, 후회로 인해 위태로워진 이들의 결혼 생활은 점점 붕괴하기 시작합니다. 헨리는 베스가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있다는 생각에 집착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베스는 첨단 AI 기술을 통해 젊은 시절 헨리와의 로맨스를 다시 불태울 수 있는 초현실적인 기회를 얻게 됩니다.
현재 35세인 글렌 파월은 탑건: 매버릭, Anyone But You, Hitman, Twisters 등의 성공으로 주목받으며 할리우드의 뜨거운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는 2025년 개봉 예정작으로 J.J 에이브럼스, 에드거 라이트, 존 패튼 포드 감독의 작품들에 출연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미 촬영을 마친 Hulu 시리즈 Chad Powers도 준비 중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가 거절한 프로젝트들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파월은 최근 본 시리즈 및 쥬라기 공원 리부트의 주연 제안을 거절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모든 작품에 출연할 수는 없잖아요,"라고 그는 언급했습니다.
2022년 탑건: 매버릭으로 큰 주목을 받기 전, 파월은 지난 20년 동안 주로 작은 배역을 맡아왔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를 스파이 키드 3D에 출연한 배우로 기억하고 있으며, 사실 그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도 잠깐 등장했습니다. 고담 증권거래소에서 베인에게 머리를 가격당한 트레이더가 바로 그였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14/glen-powell-ai-erotic-thriller-sparks-bidding-war
NeoSun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