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로스 '땡스기빙 2' 3월 촬영시작, 2025년 개봉타겟 - 기사추가
Eli Roth’s ‘THANKSGIVING 2’ begins filming in March. Slated for a 2025 release date.
(Via: https://indiewire.com/features/interviews/eli-roth-thanksgiving-one-year-anniversary-1235071013/…)
개봉 후 3주도 채 되지 않아 일라이 로스의 Thanksgiving이 속편 제작 승인을 받았습니다.
속편은 2025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로스는 최근 IndieWire를 통해 제작 현황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속편 각본은 이미 완성되었으며, 넬 베를라크, 패트릭 더피 호프만, 애디슨 레이 등 몇몇 배우들이 속편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촬영은 내년 3월 시작될 계획입니다.
“우리는 강도를 높일 것이지만, 더 많은 예산을 투입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런 방식이 영화를 더 타이트하고 날카롭게 만들어주며, 우리로 하여금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합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는 많은 설정 작업이 필요했지만, 이번에는 그런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이제 전부 보답(결말)에 집중할 수 있죠. … 제가 구상한 몇 가지 아이디어는 도전 과제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런 도전을 원합니다. 최고의 킬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이번 작품이 제 마지막 영화라는 생각으로 작업할 겁니다.”
소니의 TriStar Pictures와 로스가 공동 제작한 Thanksgiving은 1,500만 달러라는 적은 예산으로 제작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4,70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영화는 로스의 경력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으로, 로튼토마토에서 84%의 평점을 기록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02년작 Cabin Fever가 여전히 그의 최고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Hostel이 더 나았다고 보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Thanksgiving은 원래 로버트 로드리게스와 일라이 로스가 2007년 영화 Grindhouse에 삽입한 여러 가짜 영화 예고편 중 하나였습니다. 로스는 이 이야기를 약 30년 동안 영화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출처: IndieWire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2/eli-roths-thanksgiving-2-starts-filming-in-march
NeoSun
추천인 1
댓글 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