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븐 더 헌터' 오프닝 8분 영상 공개 - 기사추가
The first 8 minutes of ‘KRAVEN THE HUNTER’ have been released.
In theaters on December 13.
소니는 Kraven the Hunter를 둘러싼 부정적인 여론을 불식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화가 실제로 괜찮은 작품이라는 점을 강조하려고 하죠. 심지어 영화의 첫 8분을 무료로 온라인에 공개하기까지 했습니다.
소니의 R등급 Kraven이 회의론자들을 설득할 수 있을까요? 이 작품은 여러 차례의 개봉 연기와 더불어 주요 캐릭터를 보완하고 줄거리를 다듬기 위한 재촬영이 진행되며 기대감을 낮춘 상황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가 좋은 결과를 낼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소니가 전달하려는 핵심 메시지는 재촬영 이후 완성된 Kraven의 결과물에 매우 만족한다는 점이며, 이를 증명하듯 감독 J.C. 챈더와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하며 다시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몇 주 전, 챈더는 ComicBook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우리에게 기회를 주고 이 영화를 지지해 줘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작품들에 대한 부정적인 기억을 지우고, 우리 영화에 기회를 주세요.”
Kraven의 제작비는 1억 3천만 달러로, 소니의 다른 코믹스 영화들인 Venom, Morbius, Madame Web보다 높은 예산이 투입되었습니다. 그러나 예고편은 온라인에서 대체로 조롱을 받았고, 현재로서는 상황이 다소 암울해 보입니다. 개봉 첫 주 예상 수익은 2천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이 영화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비평가들의 긍정적인 평가입니다.
Kraven이 제작비를 회수하려면 비평가들의 호평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출처: ComicBook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2/first-8-minutes-of-kraven-the-hunter-relea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