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문가비, 이제 해야 할 일은"…이혼 변호사의 당부
시작
537 0 1
이혼 전문 양소영 변호사는 지난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빠 정우성, 엄마 문가비가 지금부터 해야 할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당부사항을 전했다.
양 변호사는 먼저 두 사람을 향한 비난은 이제 없어야 한다고 짚었다. 문가비와 관련해 "출산을 결정하고 그것을 실행에 옮긴 문가비씨 용기에 대해 칭찬해 줘야 한다"며 "소중한 생명이 태어난 것을 축하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문가비씨가 돈 때문에 아이를 낳은 것처럼 보고 억측하는 것은 반성해야 할 일"이라며 "불순한 의도가 있는 것 아니냐는 시선으로 보는 것 자체가 우리 사회가 미혼모에 가진 편견"이라고 강조했다.
정우성에 대해선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하는 점은 칭찬해야 한다면서도 "양육비만 주면 되는 게 아니라 아버지로서 할 수 있는 것을 다 해야 한다"며 "가장 중요한 게 면접 교섭"이라고 했다. 면접 교섭은 자식을 양육하지 않는 부모가 자식을 만나거나 연락하는 것을 말한다.
양 변호사는 "저는 정우성씨가 좋은 선례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며 "정씨가 아이를 만나는 게 앞으로 알려질 수밖에 없는데, 그런 모습이 다른 가정에도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063630?sid=102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다큰 어른들인데 알아서들 하겠죠. 오지랖도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