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원' 메타크리틱 37점, '끔찍하며 볼 수 없는 수준', 폭망 원인
NeoSun
577 1 2
‘Red One’ PANNED by Critics
Amazon/MGM은 선거일 밤 자정에 레드 원의 리뷰 공개 금지를 해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들은 이 영화를 숨기려고 하고 있으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레드 원은 끔찍하며 볼 수 없는 수준입니다. 조잡한 오락물입니다.
레드 원은 현재 메타크리틱에서 37점을 기록 중이고, 로튼 토마토에는 긍정적인 리뷰가 단 네 개뿐입니다. 영화 제작비가 2억 5천만 달러에 달했지만, 현재 3천만 달러의 개봉 성적을 예측하고 있어 Amazon/MGM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고민 중일 것입니다.
Amazon은 원래 2024년 12월 개봉을 예정했으나, 11개월 연기하여 다음 주(11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크리스마스 액션 코미디는 드웨인 존슨, 크리스 에반스, JK 시몬스, 키어넌 쉬프카가 출연합니다.
영화의 큰 지연 원인 중 하나는 재촬영이었으며, 예산이 치솟는 상황도 있었습니다. 드웨인 존슨이 촬영장에 자주 늦거나(“평균 7-8시간”) 때로는 아예 나타나지 않으면서 제작비가 5천만 달러 이상 더 들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1/6/red-one-panned-by-critics
* 아니 지가 제작 참여하고 주연인 작품에 지가 안나타나는 마인드는 대체... 울나라 막장드라마도 그렇게는 안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