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제인, 말론 브란도 전기영화 '왈칭 위드 브란도' 뉴 스틸
NeoSun
203 0 0
Billy Zane is Spitting Image of Marlon Brando in Upcoming Biopic
업데이트: 또 다른 스틸이 공개되었으며, 이번에는 돈 비토 코를레오네 역의 브란도로 분한 빌리 제인이 등장합니다.
이 영화는 다음 달 토리노 영화제에서 첫 상영될 예정입니다 (버라이어티 보도).
이전 소식: 다가오는 Waltzing With Brando가 좋은 영화가 될 거라는 확신은 없지만, 말론 브란도 역에 적합한 배우를 캐스팅한 것만큼은 좋은 출발을 한 듯합니다.
빌리 제인은 수년 만에 가장 주목받는 배역을 맡게 되었으며, 첫 공개 이미지에서 그는 Waltzing의 세트장에서 전설적인 배우의 쌍둥이처럼 보입니다. 이 영화는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빌 피시먼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버나드 저지의 동명 회고록을 원작으로 하는 이 영화는 주로 1969년에서 1974년 사이를 배경으로, 브란도가 대부와 파리에서의 마지막 탱고 출연을 준비하며 타히티에 낙원 같은 휴양지를 만들기 위해 버나드 저지와 계획을 세우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전해졌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5/25/billy-zane-currently-filming-marlon-brando-biopic-looks-like-a-doppelganger-of-late-actor-4py5f
빌 피쉬맨 감독 공동 각본
티아 카레레, 빌리 제인, 리차드 드레이퓨스 등
* 싱크로율 엄청나네요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