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비 월러 브릿지 실사판 '툼레이더' 시리즈 제작 확정 - 소피 터너, 루시 보인튼 라라 크로프트역 오디션
NeoSun
234 0 1
Phoebe Waller-Bridge’s 'Tomb Raider': Sophie Turner & Lucy Boynton Testing For Lara Croft
아마존/MGM이 정말 이 길로 가려는 걸까요? 피비 월러-브리지의 실사 툼 레이더 시리즈가 확정되었습니다.
데드라인에 따르면, 소피 터너(왕좌의 게임)와 루시 보인턴(보헤미안 랩소디)이 라라 크로프트 역 오디션을 보고 있으며, 이 역할은 이전에 안젤리나 졸리와 알리시아 비칸더가 맡았던 바 있습니다. 엠마 코린과 맥켄지 데이비스도 후보로 거론되었으나, 오디션을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마존 TV 책임자 제니퍼 살크에 따르면 툼 레이더는 내년 초 촬영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월러-브리지(플리백)는 총괄 제작뿐 아니라 전편의 각본을 담당하고, 몇 편의 연출도 맡을 예정입니다.
“툼 레이더는 정말 흥미로운 프로젝트이며, 피비가 [툼 레이더 총괄 매니저] 댈러스 디킨슨 및 게임 제작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어 매우 기대가 큽니다.”
팬데믹 시기 아마존이 월러-브리지와 6천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문은 화제를 모았고, 살크는 아직 성공적인 작품은 없었지만 이 계약을 옹호하며, 월러-브리지가 툼 레이더의 완벽한 창의적 관리자로서 “집착 수준으로” 툼 레이더에 열정적이라고 버라이어티에 언급한 바 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0/30/phoebe-waller-bridge
* 멕켄지 데이비스가 딱이긴 한데 말이죠.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에서도 액션 꽤 괜찮았고요.
NeoSun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