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스민 사보이 브라운이 2026년 '스크린 7'으로 돌아올 예정
현재 애틀랜타에서 스크림 7에서 촬영이 진행 중이므로 출연진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추가된 또 다른 익숙한 얼굴은 바로 재스민 사보이 브라운('옐로재킷')이 민디 믹스마틴으로 공식 복귀한다고 버라이어티가 보도했습니다.
브라운은 민디의 쌍둥이 형제인 채드 믹스-마틴 역을 맡은 이전에 발표된 출연진 메이슨 구딩과 합류합니다. 스크림(2022)에서 소개된 믹스-마틴 쌍둥이는 오리지널 스크림 캐릭터 랜디 믹스(제이미 케네디 분)의 조카이자 조카입니다.
믹스-마틴 쌍둥이는 스크림 VI의 사건에서 살아남았지만 브라운의 민디가 크레딧 후 장면을 유머러스하게 촬영하며 영화를 마무리하는 데 간신히 성공했습니다.
스크림 7은 시드니 프레스콧 역의 네브 캠벨, 게일 웨더스 역의 코트니 콕스, 고스트페이스의 목소리 역의 로저 L. 잭슨의 복귀작입니다.
줄거리 세부 사항은 아직 비밀에 부쳐져 있지만, 일곱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시드니와 그녀의 가족에게 다시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추가된 출연진으로는 셀레스트 오코너(고스트버스터즈: 애프터라이프), 맥케나 그레이스(고스트버스터즈: 프로즌 엠파이어), 샘 레흐너(파벨만스), 아사 저먼("더 보이즈"), 안나 캠프("히스테리아!"), 이사벨 메이("1883"), 조엘 맥헤일(이츠 어 원더풀 나이프)이 시드니의 남편 마크 에반스 역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오리지널 스크림 작가 케빈 윌리엄슨이 스크림 7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 제작자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스크림에 대해 글을 올리면 안 되고 스파이글래스와 파라마운트가 용서해 주셨으면 좋겠지만, 인생에서 최고의 날을 보내고 나면 혼자만 기억하기가 정말 힘들어요. 놀랍고 재능 있는 출연진과 제작진과 함께 작업한 날은 정말 특별했어요. 그들은 'A' 게임을 가져왔고 모든 과정에서 제 등을 돌렸어요. 이 기회와 이 모든 것을 제 마음속에 담아준 웨스 크레이븐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그가 제 삶과 경력에 미친 깊은 영향은 끝이 없어요. 정말 멋진 하루였어요! 내일이 너무 기다려져요!"
일곱 번째 편은 현재 2026년 2월 27일 발매일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0981/jasmin-savoy-brown-will-be-back-for-scream-7-in-2026/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