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17' - 넷플릭스, "다크 크리스탈: 저항의 시대" 감독의 공상과학 공포 영화 선정
루이 레테리에 감독(트랜스포터, 패스트 엑스, '다크 크리스탈', '저항의 시대')이 그레타 리(과거의 삶)와 바그너 모우라(시빌 워)를 캐스팅해 곧 개봉할 공상과학 공포 영화 11817에 출연할 예정이며, 데드라인을 통해 넷플릭스가 이 프로젝트를 인수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영화는 "고급 콘셉트" 장르의 영화라고 합니다.
마감일 세부 사항, "영화는 탈출구 없이 갑자기 집 안에 갇혀버린 네 명의 가족을 따라갑니다. 그들은 줄어드는 자원과 그들을 가두고 있는 신비롭고 다가오는 위협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매튜 로빈슨(거짓말의 발명)이 각본을 썼습니다.
"관객이 캐릭터 뒤에 있는 프로젝트를 연출하는 것은 항상 저의 초점이었습니다. 아무리 복잡하고 결함이 있으며 영웅적이지만, 우리는 캐릭터의 여정을 살아가면서 그들과 동일시합니다."라고 레터리어는 최근 말했습니다. "11817의 완전히 독창적인 콘셉트와 스토리의 중심에 있는 가족에 대해 저를 설레게 합니다. 이 경험은 영화 관객들이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
루이 레터리어의 캐러셀 스튜디오는 로켓 사이언스, Thank You Studios, Chernin Entertainment(A North Road Company), 3 Arts Entertainment와 함께 이 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0974/11817-netflix-picks-up-sci-fi-horror-movie-from-dark-crystal-age-of-resistance-director/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