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맨골드 '스타워즈 돈 오브더 제다이' 2025년 가을 촬영 예정
James Mangold's ‘Star Wars: Dawn of the Jedi' Sets Fall 2025 Shoot
최근 할리우드 리포터(THR)에 따르면, 하우스 오브 카드의 제작자 보 윌리몬이 제임스 맨골드의 스타워즈: 돈 오브더 제다이 각본 작업에 고용되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또한, 한 리스트에는 스타워즈: 돈 오브더 제다이 가 내년 가을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골드는 A Complete Unknown의 개봉 이후 이 영화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의 다음 프로젝트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다만, 이것이 제작에 들어가는 다음 스타워즈 영화일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현재는 숀 레비가 예정된 레이 3부작의 준비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2027년 12월 개봉 예정인 스타워즈 영화가 하나 있지만, 루카스필름/디즈니는 이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제 추측으로는 레비 또는 맨골드의 프로젝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타워즈: 돈 오브더 제다이 는 스타워즈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초기의 시기를 배경으로 제다이의 기원을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약 25,000년 전을 무대로 하고 있습니다. 윌리몬은 최근 맨골드와 함께 공동 각본가로 스타워즈: 돈 오브더 제다이 에 합류했으며, 그의 재능은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루카스필름은 2019년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이후로 영화 개봉을 하지 않았습니다. 샤르민 오베이드-치노이의 계획된 레이 영화가 최근 "보류"된 가운데, 디즈니는 스트리밍 작품인 안도르와 더 만달로리안에 모든 것을 걸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존 파브로가 감독하는 만달로리안 영화가 2026년 5월 22일 극장 개봉 예정이라는 소식도 우연이 아닙니다.
맨골드와 레비 외에도 샤르민 오베이드-치노이, 데이브 필로니, 도널드 글로버, 타이카 와이티티, 패티 젠킨스 등의 감독이 참여하는 최소 5개의 스타워즈 프로젝트가 현재 개발 중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23/james-mangolds-star-wars-dawn-of-the-jedi-sets-fall-2025-shoot
NeoSun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