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슨 구딩이 2026년 '스크림 7'으로 돌아올 예정
많은 사람들이 '코어 포'의 네 멤버가 다가오는 스크림 7에 모두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버라이어티는 오늘 밤 메이슨 구딩이 계약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메이슨 구딩이 스크림 7에서 오리지널 스크림 캐릭터 랜디 믹스(제이미 케네디 분)의 조카인 채드 믹스-마틴 역을 다시 맡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웹사이트는 오늘 밤 독점 보고서에서 "차드의 여동생 민디 믹스-마틴 역을 맡은 재스민 사보이 브라운은 아직 공식적으로 계약하지 않았다"고 언급했습니다
메이슨 구딩은 다음 작품으로 스파이글래스 미디어 그룹의 슬래셔 하트 아이즈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스크림 7의 출연진에는 셀레스트 오코너(고스트버스터즈: 애프터라이프), 맥케나 그레이스(고스트버스터즈: 프로즌 엠파이어), 샘 레크너(파벨만스), 아사 저먼, 이사벨 메이와 함께 시드니 프레스콧 역을 맡은 네브 캠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한 가지는 이사벨 메이가 시드니 프레스콧의 딸 역을 맡았으며, 곧 출시될 속편이 시드니와 그녀의 가족에게 초점을 다시 맞출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입니다.
7편은 2026년 2월 27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입니다. 코트니 콕스는 게일 웨더스 역으로 돌아올 예정이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확정된 것은 아닙니다.
오리지널 스크림 작가 케빈 윌리엄슨이 스크림 7을 연출할 예정입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48811/mason-gooding-coming-back-for-scream-7-in-2026/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