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 해외 SNS 반응 모음
게임스레이다 사이트에서 모은 해외 시사 후 SNS 반응들 모음입니다.
정식 리뷰는 아직 엠바고 중인 듯하고요. SNS 리뷰는 호평 위주로 올라오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https://www.gamesradar.com/entertainment/lord-of-the-rings-movies/first-lord-of-the-rings-the-war-of-the-rohirrim-reactions-call-the-anime-movie-breathtaking-and-a-roaring-return-to-middle-earth/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의 프리퀄 스토리로, <공각기동대 SAC> 등으로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감독 카미야마 켄지가 연출했습니다.
@dbapz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은 피터 잭슨의 영화적 비전을 일본 애니메이션의 예술성으로 훌륭하게 엮은 화려한 애니메이션으로, 중간계로 화려하게 복귀한 작품이다. 지금껏 본 적 없는 <반지의 제왕>이다. 지나치게 길지만, 돌아와서 너무 좋다.
@AJGaliardi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은 대형 스크린에서 숨 막히게 하는 작품이다. 카미야마 켄지 감독이 영화적 스케일로 연출, 스릴 넘치는 전투와 인상적인 디자인들을 선보인다. 아쉬운 점은 인상적이거나 기억에 남을 만한 캐릭터를 만들어내지 못하는 스토리다.
@MamasGeeky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은 상징적인 시리즈에 추가된 훌륭한 작품이다. 십대 및 톨킨 팬이 있는 가족과 보기에 완벽한 작품으로, 전설에 대한 더 깊이 있는 탐구, 힘 있는 스토리, 그리고 미친 액션과 흥분되는 카메오를 제공한다.
@britany_murphs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은 중간계로 돌아가는 환상적인 여정이다!
걸출한 성우진, 눈부신 애니메이션, 카미야마 켄지의 뛰어난 연출이 있는 이 영화는, 장대한 액션과 전투 장면들이 있어서 꼭 대형 스크린에서 봐야한다⚔️
@helloimjlaw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은 2D와 3D 애니메이션을 혼합해, 중간계의 전설을 유산, 희망,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심화시킨 힘 있는 이야기다. 멋지긴 하지만 극장보다는 OTT로 보는 게 더 적합하다고 느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톨킨 팬들은 기뻐할 것이다!
(작곡가) 하워드 쇼어의 압도적인 음악과 상징적인 배경으로 오리지널 영화들에 충실하다. 이 영화의 진짜 강점은 에오윈의 이야기를 더 풍성하게 하고 로한의 유산을 더 심화시켜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 추가할 만한 가치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MrControversy83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은 중간계 모험담을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숨 막히게 뛰어든 작품이다. 톨킨의 <반지의 제왕> 신화가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 이 작품은 기대한 만큼 장대하고 감동적인 느낌을 준다. 어서 또 보고 싶다.
기대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