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가이즈 2> 1차 예고편 공개
출연진: 샘 록웰, 마크 마론, 크레이그 로빈슨, 안소니 라모스, 아콰피나, 리차드 아요아데, 재지 비츠, 릴리 싱, 알렉스 볼스타인
원작 소설: 애런 블레이비
감독: 피에르 페리펠
제작: 데이몬 로스
누가 배드 가이즈보다 BAD할까요? 바로 배드 걸즈입니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2022년 액션 코미디 히트작 '배드 가이즈'의 새로운 챕터에서는, 한때 범죄의 달인이었던 동물 악당들이 '굿 가이즈'로 거듭난 후, 새로운 삶에서 신뢰와 인정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그러나 은퇴 후 조용히 지내던 이들이, 여성 범죄자들로 이루어진 팀에 의해 '마지막 임무'에 끌려나오면서 새로운 모험이 시작됩니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애런 블레이비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배드 가이즈 2는 전작의 인기 배우들과 제작진이 다시 한자리에 모여 만들어졌습니다.
아카데미 수상자인 샘 록웰은 매력적인 개과 소매치기 울프 역으로, 마크 마론은 금고 해제 전문가 스네이크 역으로, 크레이그 로빈슨은 변장의 달인 샤크 역으로, 그래미 수상자 안소니 라모스는 다혈질 피라냐 역으로, 골든 글로브 수상자인 아콰피나는 해킹 전문가 미스 타란툴라(일명 "웹스") 역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또한 코미디 스타 캐스팅에는 재지 비츠의 다이앤 폭싱턴, BAFTA 수상자 리처드 아요아데의 마멀레이드 교수, 에미 수상자 알렉스 볼스타인의 경찰서장 미스티 루긴스, 릴리 싱의 티파니 플러핏도 포함됩니다.
'배드 가이즈 2'는 전작의 감독 피에르 페리펠이 다시 연출을 맡았으며, 프로듀서 데이먼 로스도 복귀해 제작을 이끌었습니다. 공동 감독으로는 전작에서 캐릭터 애니메이션 책임을 맡았던 JP 산스가 참여했으며, 음악은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작곡가 다니엘 펨버턴이 다시 맡아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