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추가 테스트 시사회 반응 좋지 않아
‘Captain America: Brave New World' Bombs at Test Screening
스티브 로저스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통치권을 팔콘으로 알려진 샘 윌슨에게 넘겨준 지 6년이 지났습니다.
윌슨(안소니 맥키)이 줄리어스 오나 감독의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월드"의 주연을 맡게 됩니다. 예고편은 여름에 공개되었습니다.
지난주에 상영된 두 편의 영화 테스트 시사회 컷과 컷 중 하나의 플롯 디테일이 온라인에 유출되었습니다.
참석한 사람은 영화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만난 사람들에 따르면 참석자들은 빨간색 또는 녹색 팔찌를 받았고 두 개의 다른 극장으로 나뉘었습니다.
"불필요하다", "평이하다" 등 이 영화에 대해 제가 들은 반응은 그다지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위에서 유출된 플롯 포인트를 읽거나 상황이 나빠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7월에 공개된 공식 시놉시스를 소개합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데뷔작에서, 해리슨 포드가 연기한 미국의 새로 선출된 대통령 태디어스 로스를 만난 샘은 국제적인 사건의 한가운데에 서게 됩니다. 그는 전 세계가 붉은 빛으로 변하기 전에 사악한 글로벌 음모의 배후에 있는 이유를 찾아야 합니다.
'브레이브 뉴 월드'의 재촬영은 8월에 진행되었습니다. 이것이 두 개의 다른 컷이 상영된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다른 시사회에서 부정적인 테스트점수를 받았고, 마블도 이 영화의 초기 컷에 당황한 끝에 '브레이브 뉴 월드'는 2025년 2월로 연기되었습니다. 2024년 5월부터 8월까지 애틀랜타에서 "3개의 메이저 액션 시퀀스"가 촬영되는 등 광범위한 재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브레이브 뉴 월드'는 원래 2023년 6월에 촬영을 마쳤으며 2024년 7월 개봉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이제 마블에게 엄청난 혼란으로 바뀌었습니다.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한 이렇게 큰 영화를 캘린더에서 밀어내고 2월에 버리기로 결정하면 안됩니다.
지난 12월, 매튜 오튼은 마블에 "추가 장면과 자료"를 집필하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올여름 재촬영에서 오튼의 작품이 촬영되었습니다. 또한 스토리에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크리스 에반스 주연이 아닌 캡틴 아메리카 영화도 관객들이 볼 수 있을까요?
3억 5천만 달러의 대작 예산이 투입된 것으로 알려진 '브레이브 뉴 월드'는 안소니 맥키, 리브 타일러, 해리슨 포드, 시라 하스, 팀 블레이크 넬슨 등이 출연하며 2025년 2월 14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0/7/captain-america-brave-new-world-bombs-at-test-screening
* 아아... 크리스 에반스가 아니면 안되는 걸까요... 컴백 캡틴...
** 아래는 유출플롯 링크 (잠재스포)
https://www.reddit.com/r/LeaksAndRumors/comments/1fuhl0x/captain_america_brave_new_world/
NeoSun
추천인 5
댓글 9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이거 그냥 개봉 포기할수도없는 금액인데 어떡하나
잘 되길 바라는데 아쉽네요…
한번 더 수정해 보시는게…
마블이 루소 형제 다시 불러들일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