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렘 데포의 의외인 면
할리우드에 활동중인 남자 배우들 중에는..................
거기가 큰 배우가 많습니다.
마이클 패스밴더도 큰거로 유명하고 디카프리오도 만만찮은데.............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월렘 데포입니다.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안티크라이스트 촬영당시 에피소드 인데 월렘 데포의 성기 노출신에서 대역이 쓰여졌습니다.
보통 이런 대역을 쓰는 경우는 배우 본인이 부담스러워서 or 노출하는 대신 개런티를 더 받겠다는것 때문에..... 인 경우가 대다수인데 안티크라이스트는 둘다 아니었습니다.
거기가 너무 커서.......... 너무 너무 커서......... 그래서 대역을 쓸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로 컸는가하면 촬영과정에서 월렘 데포의 그것을 본 사람들이 혼란스러워 했을정도여서 이대로 내보내면 저건 분장이 너무 티가난다고 욕을 먹을거 같다는 의견에 대역을 쓸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에드워드 노튼은 코난 오브라이언쇼에서 월렘 데포의 물건에 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 했는데 그리스도 최후의 유혹 촬영당시 월렘 데포가 십자가에 묶여있었는데........... 옷 사이로 그게 빠져나와서 "친구들 내 물건좀 옷으로 집어넣어줘" 라고 말했는데 당시 촬영자 스태프가 월렘 데포의 물건을 보고 곁에 있던 하비 카이텔에게 저거 소품 담당이 해야 하냐 아니면 동물 조련사가 해야하냐?고 물어봤을 정도라고 합니다.
암튼......... 부럽군요
추천인 10
댓글 12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알고 있던 사실이지만 다시 들어도 놀랍네요 ㅎㅎ
진짜 대포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모습만 봐서는 알 수 없는 거니 의외인 건 아닌 걸로.... ^^;;;
재밌는 에피소드네요. ㅋㅋㅋ
패스벤더는 그렇단 소리 많이 들었는데 이 에피소드는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저... 사진이 찍혀서 여러모로 고통 받고있다는 얘기도 어디서 들은 것 같군요 ㅎㅎㅎ..
동물 조련사 ㅎㅎㅎㅎ 저런 유머는 도대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ㅍㅍㅍㅍ
엥? 디카프리오 얘기는 첨 듣네요. 옛날에 노출한 영화에서 그냥 평범했던거 같았는데ㅋㅋ
파워당당ㅋㅋㅋ 재밌는 에피소드네요
마이클 패스밴더는 뒷짐지고 골프친다는데 데포 저형님은 장대 높이뛰도 가능하겠네요..이름도 대포고..엄청나시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