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이프 시즌3 에피소드 3,4 리뷰(스포)
기다리는자
1151 4 4
시즌 3 에피소드 3은 정말 웃기 위해서 만든 에피소드 입니다.
유머코드와 시즌1 사이의 경계를 넘는게 매우 재밌더라고요.
거의 블랙 위도우에서 그 매력이 잘 안 드러난(물론 내년은 제외하면) 레드 가디언에게 헌정하는 에피소드네요.
마지막 두 캡틴이 만나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에피소드 4는 시즌 1에서 토르가 지구에서 파티를 벌인 직후 이야기로, 가오갤에서 비중이 없던 하워드 더 덕이 활약하는 에피소드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카메오 였던 하워드 더 덕의 매력을 제대로 사용한 에피소드 였던거 같습니다.
하워드 더 덕과 달시 사이에서 아이가 생기니까, 대혼돈이 일어난 외계행성들이 재밌었어요.
달시와 하워드, 그들의 아이가 패밀리 오브 갤럭시로 활약한 에피소드 였습니다.(family of galaxy,가오갤을 변형한 이름으로, 은하계의 가족들이란 뜻입니다.)
이들이 카메오에서 주연이 되니 매우 재밌었습니다.(하워드는 가오갤 카메오, 달시는 토르에 등장.)
달시와 하워드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에피소드라고 요약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도르마무가 이 둘의 아기를 숙주로 삼으려는 장면에서는 에고가 스타로드를 자신의 배터리로 삼는 장면이 연상되더라고요.
아, 물론 저도 조금 막 나간다고 느껴졌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었습니다.
추천인 4
댓글 4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많이들 아시겠지만 조지루카스제작으로 거의 40년전에 우리나라에서는 하워드 덕이란 제목으로 개봉한, 전세계적으로 망해서 아쉬웠던 하워드 더 덕 장편영화가 있었습니다. 망해서 조지루카스측도 재정적 타격이 컸던 걸로 기억합니다. 글을보니 갑자기 그때 기억이 나네요. 서대문 국제극장인가에서 본 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