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 '나는 전설이다' 속편에서 마이클 B. 조던 캐릭터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 공개

윌 스미스는 최근 드링크 챔프스 팟캐스트에 출연한 자리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는 전설이다 후속작에 대한 흥미로운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스미스는 작가 아키바 골드스먼이 2007년 영화의 대체 결말인 스미스 캐릭터 로버트 네빌이 살아남는 속편을 제작할 것을 제안하기 전에 "우리가 하려고 했던 것은 프리퀄입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스미스는 "마이클 B. 조던의 캐릭터는 현재 코네티컷에 있는 새로운 정착촌의 수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 아들이 아닙니다."
테스트 상영 관객들은 영화의 원작이 된 1954년 리처드 매더슨의 소설에 더 충실한 원작 결말에 대해 좋지 않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화가 개봉하기 6주 전에 제 캐릭터가 죽는 영화에 나오는 결말을 다시 촬영해야 했습니다."라고 스미스는 설명했습니다. "관객들이 싫어했기 때문에 저장했습니다. 하지만 원래 우리가 하고 싶었던 일이었죠. 특수 효과 등이 있었기 때문에 800만 달러짜리 결말이 폐기되었을 것입니다."
나는 전설이다는 전 세계적으로 총 5억 8,5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골드스먼은 이전에 속편에 대해 "이것은 첫 번째 작품보다 몇십 년 후에 시작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원작 매튜슨 책과 원작 영화의 개봉된 결말이 아닌 다른 결말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매튜슨이 이야기한 것은 인간이 지배적인 종으로서 지구에 머물렀던 시간이 끝났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우리가 탐구하게 될 정말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원작 텍스트에 대한 충실도가 조금 더 높아질 것입니다."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도 후속 작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3339/will-smith-reveales-new-details-about-michael-b-jordans-character-in-i-am-legend-sequel/
hera7067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