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애니 '예수의 생애' 미국서 흥행 신기록

데드라인의 기사를 옮겨봤습니다.
https://deadline.com/2025/04/king-of-kings-box-office-presales-1236366250/
<예수의 생애> 사전 판매 1,460만 달러
성경 애니메이션 <이집트 왕자> 오프닝 기록을 능가할 전망.
앤젤스튜디오(북미 배급사)의 가족 영화 <예수의 생애>가 이미 1,460만 달러의 사전 판매를 기록하며, 드림웍스애니메이션의 <이집트 왕자>가 세운 성경 애니메이션 오프닝 최고 기록(1,450만 달러)을 넘어설 전망이다.
이러한 흥행에는 어른 관객 한 명당 어린이 한 명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앤젤의 ‘Kids go Free’ 캠페인이 큰 역할을 했으며, 이미 100만 장의 티켓이 사전 예매됐다.
<예수의 생애>는 이번 주말 북미 전역의 3,200개 이상 상영관에서 개봉한다. 이미 이번 주 초 앤젤스튜디오의 최대 흥행작이던 <사운드 오브 프리덤>의 사전 판매 기록 780만 달러를 넘어섰다고 전한 바 있다(그 영화는 독립기념일인 7월 4일 화요일에 개봉해 첫 6일간 4,160만 달러, 주말 동안 1,960만 달러를 벌어들였고, 최종 1억 8,410만 달러의 북미 수익을 기록했다.).
앤젤스튜디오의 글로벌 극장 배급 및 브랜드 개발 책임자 브랜든 퍼디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과거 <이집트 왕자>가 가족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들었듯이, 우리 앤젤길드는 이 영화가 앤젤 생태계에 들어온 이후부터, 사전 판매와 강력한 입소문으로 지원해왔습니다. (원작자) 찰스 디킨스의 집안에선 이 이야기를 가족과 함께 나누는 전통이 있었는데, <예수의 생애>도 전 세계 가족들에게 있어서 부활절 전통의 일부가 되길 바랍니다.”
<예수의 생애>는 장성호 감독이 연출했으며, 스타들로 이루어진 성우진이 참여했다.
케네스 브래너 - 찰스 디킨스 역
우마 서먼 - 캐서린 디킨스
피어스 브로스넌 - 본디오 빌라도
마크 해밀 - 헤롯 왕
포레스트 휘태커 - 베드로
벤 킹슬리 - 대제사장 가야바
오스카 아이작 - 예수 그리스도
찰스 디킨스의 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이 영화는, 아버지와 아들이 예수의 삶을 상상력 가득한 여정으로 체험하는 내용이며, 가장 위대한 이야기를 신선함과 진심을 담아 전달하고 있다.
한편, 워너브러더스/레전더리의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개봉 7일 차인 오늘, 북미 박스오피스 2억 달러 돌파를 앞두고 있다.
로튼토마토 리뷰도 참고하세요.
https://extmovie.com/movietalk/92955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