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포 퍼스트 스텝스' EW 감독 캐스트 인터뷰 내용 일부 / 재촬영 진행중

맷 섀크먼은 ‘The Fantastic Four: First Steps’에서 바네사 커비가 연기하는 수와 페드로 파스칼이 연기하는 리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과학적으로 가장 지능이 높은 사람이라면, 그녀는 감정적으로 가장 지능이 높은 사람입니다. 이 두 사람이 함께 이상적인 사회를 구축하고 있죠.”
출처:@EW
맷 섀크먼은 ‘The Fantastic Four: First Steps’에서 바네사 커비가 연기하는 수 스톰 덕분에 60년대의 꿈이 어느 정도 실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수는 전 세계의 군비 축소와 평화를 이뤄내는 데 일조했어요” … “그녀는 지구상에서 감정적으로 가장 지능이 높은 인물이죠.”
출처:@EW
에번 모스-바크라크는 ‘THE FANTASTIC FOUR: FIRST STEPS’에서 벤 그림 / 더 씽 역할을 맡은 것이 자신에게 “집처럼 느껴졌다”고 말했습니다.
“잭 커비는 벤 그림이라는 캐릭터를 어느 정도 자신의 아버지와, 자신이 자란 거리들에 대한 오마주로 썼어요. 저는 뉴요커고, 에섹스 스트리트, 델랜시, 클린턴 스트리트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죠. 그래서 정말 집처럼 느껴졌어요. 그리고 제작진이 그걸 아주 아름답게 재현해냈어요. 거리에서 모자 파는 사람과 생선 파는 사람을 실제로 보게 되니까 정말 멋졌어요. 우리가 런던 외곽에서 촬영 중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였어요. 완전히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기분이었거든요.”
페드로 파스칼은 ‘THE FANTASTIC FOUR: FIRST STEPS’에서 갈락투스가 “리드가 이제껏 겪어보지 못한 규모의 위협”을 가하는 존재라고 말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조차도, 시간에 대한 그의 이해를 초월하는 존재 앞에서는 경외감을 느끼게 되죠.”
바네사 커비가 ‘THE FANTASTIC FOUR: FIRST STEPS’에서 수 스톰을 연기하며 전하고자 한 메시지:
“저는 늘 여성성의 복잡함에 관심이 많았어요. 어떻게 양면을 다 가질 수 있을까? 강하고, 무적이고, 강력한 여성일 뿐 아니라, 동시에 생명을 탄생시키는 어머니이기도 하잖아요. 그것 자체가 슈퍼히어로적인 행위라고 생각해요. 제가 좋아하는 점은 이 캐릭터들이 말 그대로 인간이라는 거예요. 엉망진창인 가족 안에서 서로 말다툼하고, 갈등을 해결하려 애쓰고, 실수도 하죠.”
조셉 퀸이 ‘THE FANTASTIC FOUR: FIRST STEPS’에서 조니 스톰을 어떻게 연기하고 싶었는지에 대해 말했다:
“조니는 허세가 많은 사람이고, 그게 때론 공격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동시에 그는 유쾌한 인물이죠.”
“저랑 [마블 스튜디오 대표] 케빈 [파이기]이 예전 조니 스톰 버전들과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문화적 환경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그는 예전엔 바람둥이에다 되는대로 사는 사람으로 그려졌는데, 그게 요즘도 섹시한가요? 전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번 버전의 조니는 타인의 감정에 무신경하지 않고, 자신이 왜 그렇게 주목받으려 하는지를 어느 정도는 자각하고 있는 인물이기를 바랐어요.”
'The Fantastic Four: First Steps' is currently undergoing reshoots.
Starring Pedro Pascal, Vanessa Kirby, Joseph Quinn and Ebon Moss-Bachrach. In theaters on July 25th.
*
NeoSun
추천인 2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