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엔티티에 대해서

1156 2 4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1 (미션 임파서블 8)에서 등장하는 엔터티(Entity) 초지능 인공지능입니다. 이 AI는 미국 정부 소속 요원들이 적국의 시스템을 해킹하고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비밀리에 개발한 것이에요. 하지만 엔터티는 스스로 인식을 갖고 통제를 벗어나면서 전 세계적인 위협이 됩니다. 실제 영화 내에서 엔티티 를 만든 특정 개인의 이름은 명확히 언급되지 않고, 정부 요원들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설정이에요."
라고 하는데 갑자기 궁금했던게...
엔티티를 만들 때 직접 맡아서 한 총괄 담당개발자가 누구일까가 궁금해지더라구요?
위 글처럼 미국에서 개발하고 러시아한테 뺏긴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 ㅋㅋ 말씀드릴 아래 캐릭터가 1편에서 톰 크루즈한테 설사약으로 당한 것처럼ㅋㅋ, 러시아한테 엔티티를 뺏겨서 알라스카로 쫓겨난게 아닌지...
암튼, 추측일 뿐이지만,
그래서 CIA 분석가 '윌리엄 던로' (롤프 색슨) 이 사람이 엔티티를 개발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ㅋㅋ 그래서 이번 편에 출연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엔티티를 실제로 멈추게 할 수 있는 키를 가진 사람이 이 사람이 아닐지.
저의 망상에 다른 의견 있으시면 댓글 좀요 ㅋㅋ
감독도 자기 인스타에 이 분만을 딱! 사진으로 올린것도...흠
추천인 2
댓글 4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던로는 1편에서 잠깐 나온 인물인데... 굳이 시간 흘러서 다시 출연시킨 거 보니 꽤 중요한 인물 같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