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룩 업' 작가, LA 화재는 비평가들이 틀렸다는 증거이다 언급
‘Don't Look Up' Writer Says L.A. Fires is Proof Film Critics Were Wrong
2021년 영화 돈 룩 업으로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오른 데이비드 시로타는 영화에 대한 혹평에 여전히 쓴맛을 감추지 못한 듯합니다.
이 영화는 작품상 후보에 올랐지만, 평론가들의 평가가 엇갈렸으며(로튼 토마토 56%), 재난 코미디 장르로서도 비판을 받았습니다.
최근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대형 화재가 계속되는 가운데, 시로타는 X(구 트위터)에서 이번 재난이 돈 룩 업을 평가절하한 평론가들과 "엘리트 논객들"이 틀렸음을 증명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글을 남겼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불길에 휩싸였고, 이는 불과 3년 전 돈 룩 업이 기후 위기에 대해 너무 직설적이고 과하게 전달했다고 주장했던 엘리트 평론가들과 영화 비평가들이 얼마나 틀렸는지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단순히 영화에 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기후 위기를 너무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어딘가 세련되지 못하고 받아들일 수 없다는 식으로 비꼬는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에 큰 문제가 있다는 점이 더 중요합니다."
시로타는 이 끔찍한 자연 재해를 자신이 혹평받았던 영화와 연결시키려 했습니다.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가정이 파괴되는 상황에서, 그는 자신의 영화가 정당한 평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해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그의 절친이자 돈 룩 업의 감독인 애덤 맥케이 역시 이 글을 리트윗하며 지지 의사를 드러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1/9/dont-look-up-writer-says-la-fires-prove-critics-were-wrong-about-film
* 평소라면 그렇구나.. 하겠지만, 현 시점에서 이걸 따질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NeoSun
댓글 3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