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소니, 해리슨 포드 주연 '에어 포스 원' 시퀄 개발중
Rumor: Harrison Ford to Star in ‘Air Force One' Sequel?
소문에 따르면, 소니가 ‘에어 포스 원’ 속편을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아니면 단순히 리부트일까요? 소스 다니엘 리치먼도 확신하지 못하지만, 원작에 출연했던 82세의 해리슨 포드가 이번에도 주연으로 나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보고서에는 감독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5년 전, 소니가 ‘에어 포스 투’라는 제목의 속편 개발을 승인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올해 1월, 각본가 앤드루 W. 말로는 속편 개발 가능성을 고려했으나, 그 과정에서 이 아이디어에 많은 결함이 있음을 발견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울프강 페터슨이 연출한 원작 액션 스릴러가 개봉한 지 거의 30년이 되어갑니다. 이 영화는 대통령 전용기를 납치한 테러리스트들에 맞선 해리슨 포드의 미국 대통령을 중심으로 펼쳐졌습니다. 영화에는 테러리스트 리더 역의 게리 올드먼, 부통령 역의 글렌 클로즈, 그리고 윌리엄 H. 메이시, 위르겐 프로크노, 딘 스톡웰, 폴 길포일 등 몇몇 주목할 만한 조연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30/rumor-harrison-ford-to-star-in-air-force-one-sequel
* 뭐 탑건 매버릭의 대성공 이후 30여년 지난 작품 시퀄들이 쏟아지는 형국이니 그닥 이상할 건 없지만, 34년 전과 현재 모습 싱크로가 탐형정도인건 거의 유일무이한 케이스이기에, 모든 작품들이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을 듯 하네요. 그건 매버릭 이후 나온 시퀄들의 결과들이 말해 주고 있기도 하지만요. 무엇보다 해리슨 포드옹의 현재 연세가... 82세이시기도 하고요.
출생: 1942년 7월 13일 (82세), 미국 일리노이 시카고
배우자: 캘리스타 플록하트 (2010년–), 멜리샤 마시슨 (1983년–2004년), 매리 마쿠아트 (1964년–1979년)
키: 185cm
한편, 포드옹은 현재
23년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슈링킹' 시리즈 출연 후
'캡틴아메리카 브레이브 뉴월드' 포스트 프로덕션, '1923' TV 시리즈 2개 에피 출연 예정입니다.
NeoSun
댓글 2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여담으로 True Lies 속편도 비슷한 내용으로 제작하고 있었는데 911 테러 사건으로 제작 취소된 적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