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큐어' - 데이비드 대스트말치안과 애슐리 그린의 공상과학 공포 영화 출연
수요가 많은 배우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악마와 함께하는 늦은 밤)이 애슐리 그린(트와일라잇), 신예 사만다 코크란과 함께 곧 개봉할 공상과학 공포 영화 '더 큐어'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데드라인이 오늘 보도했습니다.
더 큐어는 낸시 레오파디가 감독하고 조나단 번스타인과 제임스 그리어(언산)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이 공포 영화는 "바이오테크 억만장자 부모님(대스트말치안과 그린)이 악의적인 목적으로 피를 채취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미스터리한 질병을 앓고 있는 입양된 16세 코크란의 앨리 브라운이 등장합니다."
레오파디는 데드라인과의 인터뷰에서 이 영화를 "군중을 즐겁게 하는 스릴러로 둘러싸인 현대 억만장자 계층에 대한 풍자적인 해석"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큐어는 끔찍한 사회 정치적 현실과 생명공학의 발전에서 영감을 받은 고전 공포 및 공상과학 영화의 전통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엑스 마키나, AI, 비디오드롬과 마찬가지로 저도 우리가 과학 혁명의 정점에 있다고 생각하며, 가장 큰 문제는 누가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 하는 것입니다."
시드니 테일러(미국 태생의 중국인), 타일러 로렌스 그레이(울프팩), 딜런 플래시너(런닝 온 빈트)도 출연합니다.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은 최근 올해의 인디 히트곡 '악마와 함께하는 늦은 밤', '부기맨', '더 라스트 보야지 오브 더 데메테르', '척의 삶'에 출연했습니다.
더 큐어는 쇼다운 프로덕션과 인디 엔터테인먼트의 존 이라디와 보 영블러드, 레벨 엔터테인먼트의 나탈리 마르시아노와 록 제이콥스가 제작합니다.
제작이 더 큐어를 마무리했으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39887/the-cure-david-dastmalchian-and-ashley-greene-star-in-sci-fi-horror-movi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