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공포영화 '므이 : 저주, 돌아오다' 감독 배우 내한
![golgo](http://img.extmovie.com/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243/243.jpg?20150526221556)
보도자료입니다.
[2016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라이징스타상 수상 – 치푸]
[모델, 2016_미스월드베트남, 2018_아시아 넥스트 탑 모델 – 리마탄비]
<므이 : 저주, 돌아오다> 화려한 주연 배우들 내한 & 시사회
국내 관객 만난다!
베트남을 공포에 떨게 만들며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공포 영화 <므이: 저주, 돌아오다>가 12월 7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주연 배우들이 전격 내한해 국내 관객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므이 : 저주, 돌아오다>는 어릴 적 친 자매만큼 친했으나 서로 사이가 멀어지며 한동안 연락이 뜸하다 아는 오빠의 장례식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린과 항이 저주가 담긴 므이의 초상화로 인해 죽음의 공포에 빠지게 되다는 섬뜩한 스토리의 공포 영화다.
12월 6일 국내 관객들과 만나는 <므이 : 저주, 돌아오다>의 주연 배우 치푸는 팝 가수겸 배우이며 국내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다. 한국대표화장품 A브랜드의 베트남 공식 모델이기도 하다. 그동안 보였던 발랄하고 이지적인 모습과는 달리 이번에 공포영화에 처음 도전한 치푸는 <므이 : 저주 돌아오다>를 통해 그녀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무비 스타로 한층 더 인정 받으며 더욱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된 베트남 국민 여배우. 이번 내한을 통해 국내에서도 한번 더 관객의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게 됐다.
리마 탄 비는 떠오르는 신예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얼굴 가졌다고 칭찬받는 모델 겸 배우이다. 이번 므이: 저주, 돌아오라 촬영을 위해 10킬로나 감량을 했다니 그녀의 영화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번 엿 볼 수 있다. 베트남에서 크게 성공한 액션 영화 HAI PHUONG(분노/Furie) 의 후속 작 THANH SOI 의 세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앞으로의 귀추가 더욱 주목되는 배우이다.
그리고 영화 므이 의 원작이라고 할 수 있는 2007년 개봉된 [므이: 초상화의 전설]의 김태경 감독과 주연이었던 조안 배우가 참석할 예정이라 한 베 양국의 감독과, 주연 배우들과의 만남 또한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 <므이 : 저주, 돌아오다>의 주연 배우 치푸와 리마탄비의 내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있는 초특급 공포 영화 <므이 : 저주, 돌아오다>는 12월 7일 개봉한다.
golgo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