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감독 로저 디킨스, 영화제작에 관한 팟캐스트 개설 - 이후 에피에 조지 멕케이 출연예정
저명한 촬영감독이자 오스카상 수상자인 로저 디킨스가 지난주 아내이자 공동제작자 제임스 디킨스와 함께 영화제작에 관한 팟캐스트를 개설했습니다.
이미 6개 에피소드가 공개됐으며, 영화제작에 관한 깊이 있는 대화들이 실려 있습니다.
아래는 제임스 디킨스가 팟캐스트에 관해 언급한 설명입니다.
"우리는 수년 전부터 웹사이트(rogerdeakins.com)를 운영해 왔고, 시작하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한다. 몇 년 동안, 우리는 많은 질의응답을 했고, 그 후에, 개별적인 질문에 답했고, 우리는 종종 같은 질문에 답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작년 말에 팟캐스트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로저는 뭔가 재미있는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1월이 되어서야 시작할 기회를 얻었고, 그리고 나서 칩거했던 시간들은 내가 그것을 미룰 수 있었던 어떤 핑계도 되지 않았다! 비쥬얼은 알지만 사운드는 나에게 새로운 영역이었기 때문에, 그것은 나에게 엄청난 양의 학습을 의미했다.
일단 에피소드를 만들기 시작하자, 그냥 일이 커져버렸다. 우리는 지금 에피소드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다른 분야의 사람들과 함께 하고 있다. 우리는 영화 사업의 협력적 본성으로 끊임없이 되돌아오는 자신들을 발견하고, 이것은 우리가 영화를 만드는 모든 분야를 탐구하도록 만든다. 우리는 또한 젊은 영화 작가인 매트 와이먼이 팟캐스트에 그와 관련된 이 일에 우리와 함께 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다뤄진 주제는 스카우팅(scouting), 현실적인 조명(practical lighting), 샷 구성(shot composition), 그리고 로저와 제임스가 수십 년간의 협업을 어떻게 시작했는지 등입니다. 향후 에피소드로는, 영화에서부터 디지털, 애니메이션으로의 여정에 관한 베브 우드와의 대화, 감독 존 크롤리(골드핀치)와로저가 두 번째 오스카상을 수상한 1917에 출연한 조지 맥케이와의 대화, 우버 영화 괴짜들을 위한 렌즈 선택과 조명 기술에 대한 토론 등이 있습니다.
로저와 제임스 디킨스는 매력적인 통찰력을 가진 평생의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유쾌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최근 라이브스트림 콜라이더 커넥티드 인터뷰를 위해 자리에 앉아 90분 가까이 그들의 경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로저의 '쇼생크 탈출'과 사실상 모든 코엔 브라더스 영화 등에 대한 솔직한 논평이 포함됩니다. 그들이 팟캐스트를 함께 진행하는 아이디어는 모든 영화 팬들의 귀에는 음악입니다.
- 콜라이더
아래는 디킨스의 촬영에 대한 영상, 그리고 팟캐스트 팀디킨스의 링크입니다.
https://podcasts.apple.com/us/podcast/team-deakins/id1510638084
추천인 3
댓글 3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