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어벤져스 둠스데이' 노마드 캐릭터 연기 예정 - 상세기사
Chris Evans Plays Nomad in ‘Avengers: Doomsday'
월요일, 크리스 에반스가 MCU에 복귀하며 어벤져스: 둠스데이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는 다소 의아한 캐스팅으로 여겨졌는데, 에반스가 연기했던 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나이가 매우 많은 상태로 등장했고, 이후 앤서니 매키가 그 역할을 이어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노마드(Nomad)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출처: The Hot Mic).
이 캐스팅은 MCU 동료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완전히 다른 캐릭터인 닥터 둠으로 캐스팅된 이후에 이어진 것입니다.
코믹스 역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조금 더 설명하자면, 노마드는 1974년 캡틴 아메리카 #180에서 스티브 로저스가 미국 정부에 대한 신뢰를 잃고 캡틴 아메리카라는 정체성을 버린 후, 어느 나라에도 속하지 않는 인물로 활동하면서 사용한 대체 정체성입니다.
몇 년 전, 에반스는 한 팬의 방패에 “Cap”과 “Nomad”라는 단어를 함께 적어 주면서, 그가 노마드 캐릭터를 연기할 수도 있다는 추측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어벤져스 감독 조 루소는 엔드게임에서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에 대한 접근 방식에 대해 언급하며, “그를 해체하고, 다른 방향으로 이끌어 가는 것”이 목표였다고 밝혔습니다(Flickering Myth 인터뷰).
“캡틴 아메리카라는 이름을 가진 캐릭터를 다룬다면, 그 이름이 담고 있는 주제들을 탐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캐릭터를 더 현실적이고 시대에 맞는 위치에 놓으려고 했습니다. 그가 지휘 체계를 의심하게 되는 상황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마블은 분명히 크리스 에반스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없이 또 다른 어벤져스 영화를 만들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전략이 성공할 수 있을까요? 관객들은 에반스와 다우니가 각각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으로 등장하는 것에 익숙합니다. 이들이 완전히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케빈 파이기의 입장에서 상당히 위험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13/chris-evans-plays-nomad-in-avengers-doomsday
NeoSun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일단 어떻게 나오나 극장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는 있는데 이미 사람들이 갖고 있는 이미지를 깨면 욕먹는건 확정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