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스게이트, 마이크 P. 넬슨 감독의 거대한 뱀 공포 영화 '타이탄' 선정

마이크 P. 넬슨(데드 캠프, V/H/S/85, 시네버스의 개봉 예정작 '침묵의 밤, 치명적인 밤')은 다음 영화인 서바이벌 호러 영화 타이탄을 위해 브라질의 쿠루차 강으로 향합니다.
라이온스게이트가 미국 배급을 위해 인수한 이번 크리처 장편 영화에는 키아나 마데이라(피어 스트리트)와 제시카 로테(해피 데스 데이)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타이탄 출시일은 아직 소식이 없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타이탄은 현재 브라질의 쿠루차 강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젊은 의사 팀이 아마존 열대우림을 통해 현지 인도주의 임무를 시작하면 모든 사람, 아니 모든 사람이 그들을 반가워하지 않는다는 것이 곧 분명해집니다. 그들의 도착은 고대 포식자 보이우나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육지와 물에서 지배적이었던 이 고대 살인범은 정글을 되찾기 위해 충돌합니다. 이어진 생존 경쟁은 사냥꾼, 먹잇감, 영웅의 역할을 모호하게 만듭니다."
토니 질리오가 앨런 B. 맥엘로이(잘못된 턴)와 함께 대본을 썼습니다.
콘스탄틴 필름(레지던트 이블)과 JB 픽처스는 타이탄의 제작사입니다. 콘스탄틴 필름의 로버트 쿨저와 JB 픽처스의 제레미 볼트가 제작을 맡고 있습니다.
곧 미끄러질 예정인가요? 새로운 아나콘다 프랜차이즈 리부트!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2483/lionsgate-picks-up-giant-snake-horror-movie-titan-from-director-mike-p-nelson/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